반응형

 

 

노는언니 제작진들이 감이 좋네요. 방탄소년단 팬들

특히 알엠(RM, 랩몬) 김남준 팬들은 이미 다 아시려나요?

rm 사촌 여동생 서지연 선수가 바로 격투기 선수조?

이번 노는언니 예고편에 짤막하게 등장한 서지연 선수..!

여자인데 격투기 선수이다 이것만으로도 사실

유니크하고 방송분량 충분하겠지만, 사실 알고보니

혈육중에 연예인이 있다? 아이돌이 있다?

심지어 그 사촌오빠가 바로 BTS의 김남준 랩몬스터다? 미쳤죠? 

방송 나오기 전부터 소소하게 화제가 많이 되었던 서지연 선수..

화제가 된 이유요? 아마 사진만 보셔도 아실거에요

사촌끼리인데 이렇게까지 닮기 있기 없기?

 

[스폰서광고]

거의 랩몬스터 알엠 친 여동생이라고 믿을 정도로

정말 많이 닮았어요. 특유의 도톰한 입술하며, 쌍꺼풀 없이

길쭉하고 귀여운 눈매하며, 얼굴 형 까지 똑닮은 닮은꼴. 

사진으로 보면 더 놀랍게도 닮은 서지연 선수.. 

서지연 파이터는 몸은 탄탄하고 불끈한데

얼굴은 베이비페이스..사촌오빠 남준이 꼭 닮았네요 ㅋㅋ 

참고로 아빠를 많이 닮은듯한 서지연 선수.. 아빠가

rm이랑 분위기 비슷하고 약간 남희석도 닮은 느낌?

근데 더 웃긴건.. 이집안보다, rm 엄마아빠랑 더닮음ㅋㅋㅋ

 

[스폰서광고]

서지연 선수는 현재 나이가 올해 22살이고

얼마전까지만해도 여고생..고등학생이었다고 하네요

키는 165cm 정도이고 체중은 52kg, mma 전적도 꽤 많은..

나이는 어리지만 경험이 꽤 쌓인 그런 선수더라구요.

요건 방탄소년단 rm 엄마사진 ㅋㅋ 

서지연 선수 경기영상 유튜브에서 찾아봐도 재밌더라구요

아주 경기가 박진감 넘쳐요. 그리고 서지연 선수가 

아기같은 베이비 페이스지만 눈빛이 살아있거든요.

승부욕이나 근성 이런게 느껴지는듯.. 

어떤가요 멋지죠? 진짜 방탄소년단 rm과 친남매라고

해도 믿을 정도에요. 김아미 현실버전 ㅋㅋㅋ 외가 끼리

사촌끼리 이렇게 닮는일이 의외로 많다고 하더라구요

알엠 찐 여동생도 궁금하네요 과연 서지연 선수보다 더 닮았을지 ㅋㅋ 

그리고 길쭉한 신체와 비율도 닮았는데

얼굴뿐 아니라 어떻게 피지컬도 닮는지 유전자 dna의 힘이

놀랍네요. 방탄노래중에 DNA가 있었죠 그러고보니 ㅋㅋㅋ 

 

방탄소년단 버터 저작권 수익 얼마? 빌보드 4주연속 1위한 리더 랩몬 수입은..

방탄소년단 버터쿠키 사기, 입장권 다 팔고 "추첨으로 판매"급 공지? 하이브 양아치네

방탄소년단 인스타 계정 실수 "침대위 콘돔.. 패디큐어 바른 여자 발 사진" 누구?

방탄소년단 진 친형 가게 세이로무시, 와썹맨 박준형 "잘나가면 형..내가 동생"

방탄소년단 지민, RM 나인원한남 샀다! 진 슈가 이웃사촌 지드래곤 전지현 주지훈

방탄소년단 한복 정장 경매 취소한 김리을 디자이너 "BTS 체취 팔이 장사" 아미 악플에..

방시혁 다이어트 근황, 물고기 슬라임 닮은꼴 반쪽? "밀가루 끊어서 화난 얼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