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블랙핑크가 월클은 월클이네요. BTS 방탄소년단이

워낙에 어나더레벨이라서 방탄 때문에 언급은 좀 덜되지만,

블랙핑크 역시 전세계 각국의 아티스트가 주목하는 월클 아티스트죠?

최근에는, 세계적인 기타리스트인 존 메이어가 로제에게

무려 기타를 선물하는 사건도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로제가 본인의 곡을 커버했다는 이유로, 너무 맘에 들었다는 이유로요. 와우. 

 

로제가 기타도 잘치고 또 존메이어 노래 잘하기는 했지만

단순히 잘한다고 선물주는게 흔한일인가요? 일단

로제가 나오는 우리나라 예능을 챙겨봤다는것도 너무 대단하고요 ㅋㅋ

 

[스폰서광고]

한편으로는 "존메이어도 로제 바라던바다 볼려면 네이버tv

네이버캐스트로 봐야겠네 광고도 15초동안 기다리고 ㅋㅋ"라는 댓글이 있던데

그게 왜케 웃긴지 ㅋㅋㅋ 아 설마 네캐로 봣겟어여 ㅋㅋㅋ 

보시다시피 블랙핑크 공식 계정을 인용 알티해서

이거 정말 멋지다 하면서 트윗을 하기도 한 존메이어..

인스타에도 글 올렷어요. 와. 블랙핑크 로제를 존 메이어가 알다니..

저도 로제가  커버한거 TV틀고 봤었는데 로제가 노래 잘하긴 하더라구요

음색도 좋고..약간 미모까지 있어서 박봄 상위호환 ? 그런 느낌.. 

로제라는 이름에 걸맞게 기타 색깔도 핑크핑크하네요

실버스카이라고 쓰여저있고 존메이어 모델, 존메이어 사인도 있어요.

본인이 만들거나 콜라보한 그런 기타려나요? prs 기타라고 하더라구요. 

엄청 이쁘기도 하지만 엄청나게 비싸기도 하다고..

 

[스폰서광고]

해외 유명한 아티스트랑 관계맺는 울나라 아이돌들 왜케 멋지나요..

비틀즈가 방탄 언급한것도 그렇고 ㅋㅋ 참고로 존메이어는

우리나라 기타치는 뮤지션들 잡고 물어보면 열중에 아홉은

존메이어가 롤모델이다 뭐 이런말 나온다고 하네요 현존하는 최고의 기타리스트라고. 

아 그런가 하면. 존메이어가 워낙 유명한 바람둥이인데,

테일러스위프트랑 사귀고, 테일러가 디스한다고 "디어존"이라는곡을 냈어요.

존메이어는 빡쳐서 'paper doll' 이라는 맞디스곡 쓰고요.

근데 로제가 dear John도 불렀더라구요 ㅋㅋㅋ 존메이어가

이사실을 알면 로제 기타 다시 뺏들어 가지 않을런지..ㅋㅋ

요건 로제랑은 상관은 없지만, 로제 계정 이름이 rose are rosie거든요?

근데 존메이어 곡 이름중에 rosie 라는곡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여튼 존메이어에게 기타 선물받는 로제인생..정말 성공했네요.

 

블랙핑크 지수 인성 "망고 안좋아해" 리사 부모님 직접 해준 요리 거부? 무례 논란

블랙핑크 제니 캘빈클라인 화보, 몸매 볼륨감 폭발? 골반뽕 논란은?

블랙핑크 제니 방역수칙 위반 논란, 6명 만남.. 아이스크림 먹는 모임?

블랙핑크 지수 언니 오빠, 가족 유전자 머선129 !! 연예인 데뷔 임박 한효주 닮은꼴

블랙핑크 제니 유튜브, 11시간만에 백만 구독 전세계 신기록! 65억 집 공개

블랙핑크 로제 과사 졸업사진, 쌍커플 없는 백예린? 데뷔전 뉴질랜드 졸사

블랙핑크 제니 간호사 의상, 빨간 하이힐에 초미니 원피스 성적대상화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