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국은 유교 원산지라서 성적으로 보수적일줄 알았는데..

최근뜬 FX 빅토리아, 송치엔 사진 보니까 그렇지도 않나봐요.

여자와 여자가 뽀뽀? 빅토리아 레즈비언? 커밍아웃?

너무 놀라고 충격적인 사진이라 한참을 봤네요. 

중국에서 열심히 활발하게 활동중인 F(X) 빅토리아의 근황.

사진속 빅토리아는 한 여성분과 함께

같이 손을 모아서 칼을 잡고 케이크를 커팅하고 있는데요. 

여성분은 중국인 왕샤오천(왕샤오첸)이라고 하네요. 

 

아니근데..케익 자르다 말고 갑자기 뽀뽀..?

그것도 볼뽀뽀 아니고 입뽀뽀, 키스? 중국이 이렇게

개방적인 나라인가요? 레즈비언 연예인들 활동 많이 하나요?

 

[스폰서광고]

너무 놀라서 찾아보는데. 빅토리아 입뽀뽀보다 더 충격적인건

중국에서는 동성뽀뽀가 그리 이상한게 아니라고.

그냥 친한 사이면 뽀뽀하기도 한다고. 와.. 좀 문화충격이네요. 

물론 중국이나 조선족 아니더라도, 한국에서도 

동성들과 스킨십을 많이 하는 편이고 ,특히 여자들 끼리는

팔짱 끼는거랑 손잡는거 정도는 스스럼없이 하는편이죠

그래서 해외 서양인들이 한국은 레즈의 나라냐고 기겁하기도 햇고.. 

빅토리아 커밍아웃 인줄 알았는데 걍 생일이고 둘이 

친한 사이고 뽀뽀는 친하니까 그냥한거라는 말이 넘 웃긴ㅋㅋㅋ

물론 한국에서도 술먹고 취하면 친구랑 뽀뽀하는 사람도 있긴해요.

 

[스폰서광고]

드물진 않지만 흔하지도 않은편이고, 술에 취한 주사나

혹은 장난스럽게는 하는데. 저렇ㄱ ㅔ 친구끼리 입에 뽀뽀하는건..

좀 희한하고 신기하긴 하네요. 일반적인건 아니거든요 입뽀뽀 자체는 ㅋㅋ

여중여고 나온사람들도 입뽀뽀 본적 없다고 하는데..

근데 빅토리아 자체가 원래 에프엑스에서도 뽀뽀 많이 했다고 하네요.

원래 스킨십 많이하는 편인가봐요. 친구끼리 입뽀뽀하는 중국 문화는

좀 충격적이긴 하네요 싫다는건 아니지만요. 

뭐 그러다보니 중국에서도 GL (girls love) 장르가 많이 흥하고

연예인들도 좋아하는걸 알아서 팬서비스로 더 많이 해주기도 한다고..

판빙빙도 여감독일아 뽀뽀하고, 주동우도 그렇고.. 중국이

워낙에 성에 개방적인것도 있다나요. 입뽀뽀 자체는 성적 뉘앙스는 아니지만요.

 

중국 공산당 항미원조 공연한 레이, 축하글 올린 아이돌 정리 (우기,NCT,세븐틴,갓세븐)

우주소녀 성소 미기 선의 "위구르 신장 강제노역 목화 지지" 뉴발란스 계약 해지?

FX 루나 "뮤지컬 긴장, 공연 도중 반신욕으로 몸 풀어" 띠용..? (대한외국인)

빅토리아, 레이 항미원조 역사왜곡 중국인 아이돌 활동중단! 청와대 국민청원

아이린 갑질 인성논란 예언했던 무당 "석양같은 연예인. 솔로는 안돼"

설리 동물학대? 고양이 깨무는 동영상 인스타그램 논란. 3초 삭제 사진

다나 인성 성격 논란, FX 노래 가사써서 저격? "여우같은 내친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