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로듀스101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가 최근

"덤덤"이라는 신곡으로 컴백을 했네요. 프듀 시절부터 

어느 한순간도 이쁘지 않았던 적이 없었던 전소미이지만.

이번 컴백은 진짜 칼을 갈고 독하게 준비했는지..

한층더 바비인형 스러워진 몸매와 스펙을 자랑하고 있어 화제인데요. 

거의 1년만의 컴백이죠 이번 전소미 신곡 덤덤 (dumb dumb)..

벌스데이 부르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번 덤덤 컨셉은

그야말로 미국 하이틴 영화 여주인공 그자체인데요. 

전소미 몸매 실화....?? 포토샵해도 나오기 힘든 기럭지와 날씬함.. 

필라테스와 요가를 겸비하면서 몸을 만든것 같은데요

이런 전소미 같은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들도

컴백을 앞두고 식단조절하고 굶고 다이어트를 한다는게 충격..

 

[스폰서광고]

심지어. 전소미가 컴백을 앞두고는 46kg를 찍었다고 하더라구요.

참고로 전소미 키는 172cm에요. 172cm에 46킬로?

그야말로 네이버 프로필금 사기 스펙인데..이게 되네요..이게.. 

수많은 여자 연예인 아이돌들이 다들 45kg을 주장했는데..

이제는 전소미 몸매를 기준으로 보면 되겠네요. 전소미 정도로

살빼고 키크고 늘씬해야 가능한게 170에 45kg 46kg .. 

 

이번에 덤덤 쇼케이스 전소미 모습. 와 루이비통 담요? 했는데

생각해보니 전소미 소속사 YG네요..ㅋㅋ  이제는 좀 와이지 느낌 나죠?

진짜 이쁘게 살을 뺀듯요. 살 너무 빼면 팔다리 말라서 흉한경우 많은데

전소미는 딱 이쁘게 잘 뺀.. 솔직히 정상 체중은 아니죠..

 

[스폰서광고]

뼈대부터 다르가도 해야할까요..진짜 바비인형 스러운 전소미 몸매...

식스틴 중딩시절부터 보다가 아이오아이 프듀를 거쳐서 정말 많이 큰..

근데 전소미 왜 살뺐는진 알겠떠라구용 전에 버스데이 무대 영상 댓글보면

백댄서 들이랑 몸매 코디 엄청 비교되고 후려쳐져서..

지난 활동때 백댄서보다 안이쁘다 백댄서보다 춤 못추고

끼 없다 이런식으로 악플 참 많이 달렸던 전소미..

그나저나 저 동작 피카부 동작도 생각나고 신기하네요

맹구 개그맨 이창훈 배트맨~ 하던것도 생각나고 ㅋㅋ 

 

전소미 몸매 그리고 키 몸무게.. 지금은 46kg에서 더 빠졌다고

하는데. 보기는 예쁘지만 건강에 문제는 없는건지 걱정되네요

배에 복근들... 밥은 먹고 사는건지 ㅠㅠ 금발도 잘어울리고 ㄹㅇ 바비인형..

 

전소미 엄마 전선희 사진 공개, 소미 국적 3개국 + 여권도 3개?

업텐션 우신 합류? 1년전 전소미 성추행 사건 이후 탈퇴글 쓰더니..

업텐션 우신 김우석, 전소미 성추행 가슴 터치? 동영상 움짤 보니..

유튜버 다정한부부 나이 충격 고백, 25살 차이x 7살 차? 박막례 기안 닮은꼴

라이관린 근황, 열애설 터져서 사과문? 담배 피고 침 뱉더니 비계 털렸네

설현 근황 "할말은 꼭하는 성격" 민아 손목 사건 이후 낮과밤 제작발표회

쇼미더머니9 디스배틀 논란, 음원 무단사용? 허성현 저격한 클라우디비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