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쿄올림픽 여자배구가 핫하면서 김연경 선수는 물론

다른 선수들에게도 스포트라이트가 돌아가고 있죠?

특히나 김희진 선수는 요즘 한창 여덕몰이 중인데요

큰키에 귀여운 얼굴 그리고 씹덕미 넘치는 성격까지 겹쳐져서

뭐 거의 아이돌에 가까운 인기를 누리고 있더라고요. ㅋㅋ 

얼마전 귀국길에 국가대표팀 미색..아니 고려청자색

정장 갖춰입은걸로도 큰 화제가 되었던 김희진 선수~

참고로 김연경 키 192cm에 김희진 186cm에요.

어지간한 남자들보다 키가 크다보니 정장이 아주 잘 받는데요. 

또한 그런 김희진 선수에게 커피차 커피 카페 관련해서

너무 귀여운 에피소드가 있어서 하나 퍼왔어요.

아이돌 돌덬질 문화에 조공문화 있는거 아시죠?

특히 커피조공 커피트럭 이런건 워낙 유명한데요. 

 

[스폰서광고]

그런가 하면 결은 조금 다르지만 "생일카페" 문화도 있어요.

커피트럭은 아이돌이나 가수 본인에게 무료로 커피차를 보내는거고요.

생일카페는 카페를 대여해서 생일아이돌의 사진등을 전시하긴 하지만

팬들이 돈을 내고 커피를 사먹는다는게 조금 다른점인데요. 

여튼.. 김희진 선수가 본인 생일 카페 이벤트 있는걸

알았나봐요. 그래서 어떻게 알았는지 본인 생일 카페를 찾아가는데.

근데 돈안내고 커피를 마시고 가버림ㅋㅋㅋ 아마 몰랐던거겠죠?ㅋㅋ 

커피차 두어번 받아봐서.. 결제없는 비슷한건줄 알았나봐요 ㅋㅋ

김희진 선수 음료는 다른 팬분이 결제했다고 하네요 ㅋㅋㅋ 

그리고 또 그 소식은 어떻게 알았는지! (서치왕 김희진)

다음날 와서 자 여기 커피값! 하면서 전날 떼먹은 커피값을

다시 계산하고 갔다는 김희진 ㅋㅋ 아 너무 귀엽네요..

이러니 팬들이 김희진 덕질 많이 하시는 거겠죠. 

 

[스폰서광고]

글구 본인꺼만 사마시는게 아니라, 그 자리에 있던

다른 팬분들.. 즉 본인 김희진의 팬들이겠죠? 팬들에게도

커피를 한잔씩 사서 돌렸다고 하는 김희진 

"머 안드실래요? 안드실거에요? 기회 지금밖에 없어요"

하면서 팬들에게 음료 쏘고 간 .. 생일카페 와서 인증만 해줘도

팬들은 계탔다고 좋아하는데. 진짜 팬사랑이 각별한 김희진 선수네요. 

 

진짜 김희진 선수 보면 볼수록 너무 성격도 귀엽고 멋진것 같으네요.

먹튀라고 놀리자마자 달려와서 결제를 했다는것이 넘..ㅋㅋ 

진짜 이번 여자배구 국내리그 시작하면, 예전과는 분위기가 확 다를거 같아요

이미 많은 더쿠분들이 여배 덕질하려고 시동거시는 중.. 

 

김연경 감사인사 강요 인터뷰, 유애자 사퇴? 배구 협회 사과문

박태환 도핑 정리, 약물로 금메달 박탈 당해놓고.. 뭉쳐야 찬다2 고정출연 ?

mbc 해설 윤여춘 망언 "오주한 선수 마라톤 기권, 찬물을 끼얹네" 또 논란

강백호 껌 인성 태도 논란, 이미 군면제? 도쿄 올림픽 야구 국가대표 정신 상태..

브라질 여자배구 선수 16번, 약물 도핑 의혹? 몇개월 만의 몸 변화 상태가..

mbc 김연경 인터뷰 날조 "축구 야구 졌는데 배구만 이겨서 더 뿌듯" 식빵 언니 빡칠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