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티스트 컴퍼니 소속, 94년생 28세 장동주를 아시나요? 

2017년 드라마 "학교"로 데뷔했으며 

정직한 후보에서 라미란 아들 역할로 나운 배우인데요.

그 배우 장동주가 최근.. 엄청 멋진일을 해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고요. 

장동주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동영상들과 사진들..

장동주 인스타그램 글을 요약하자면 이러합니다.

"외제차가 오토바이 치고 뺑소니 치는걸 목격했다.

하필 단골 중국집 오토바이였다. 바로 쫒아가서 차를 세웠다.

하지만 그 운전자는 또 뺑소니를  쳤다." 

 

"또다시 쫒아갔고 잡아세웠다. 문을 열었더니

운전자에게서 술냄새가 났다. 따졌더니 합의금을 제시했다.

모멸감을 느꼈다. 내가 없어보였나? 돈이 필요해보였나?"

 

[스폰서광고]

"내 직업은 왜 물어보나? 엔터테인먼트 ceo 사장이란사람이

왜 중국집 오토바이가 아닌 나와 합의를 보려고 할까. 

먹고사는거 빠듯하긴 한데 돈은 필요없다" 라는 장동주.. 와우 

실제로. 장동주는 합의 과정에서 받은듯한 명함을 제시하기도 했어요.

명함만 봐도 더쿠들은 이 회사가 어느 회사인지 알지요

서울  특별시 강남구에 위치한.. coo 누구누구의 명함. 

압구정 로데오에서 저기까지 갈려면 정말 먼길인데

저기까지 음주를 하고 왔다니 넘 놀랍네요 ㄷㄷ.. 

미스터기간제 나올때도 장동주 넘 멋지게 봤는데

저렇게 의협심을 발휘해서 잡아서 너무 멋져요

 

[스폰서광고]

아마 장동주가 없었다면 중국집 오토바이는 사고 치료비나

보상도 못받고 크게 다치거나 심지어 사망할수도 있겠죠

오토바이 사고라는게.. 죽거나 큰 중상이거나 그렇거든요

차사고랑 오토바이 사고는 다르니까요. 

아 그리고 얼굴이 익숙하다 싶었는데 슛미 뮤비 남주네요.

진짜 너무 멋진 배우 장동주님.. 글구 저 엔터 명함 보면

저 회사 직원들은 자기 회사 사장 명함인줄 다 알아보겠네요

상대가 엔터라니 더 쫄렸을건데 누굴까요.. 장동주 진짜 용기 대단한듯. 

블랙박스 영상 보는데.. 와 진짜 음주운전 못하게 해야만 ㅠ

블박에 운전 다 찍혔는데도 음주 아니라고 발뺌하진 않겠죠

그냥 뺑소니가 음주뺑소니가 되는 순간이네요.

여튼 장동주 배우 멋진일 했으니 앞으로 흥하고 좋은일 많이 생기시길..

 

황정민 도망, 뮤직쇼 라디오 난입 괴한 난동!.. 김형규가 마무리

비아이 근황 후기 "팬에게 우산주고 빗속에 뛰어가" 아이콘 탈퇴후 1년만?

서수진 엄마 트위터 "우리애 짱이라길래, 이뻐서 얼굴 짱인줄" 학폭 피해자 앞에서 망언

전인권 집, 이웃집에 돌던진 이유? "60년 산 삼청동 집 조망 가려서" 경찰 조사

기리보이 이용수 할머니 조롱 "선넘는 멍청한 행동들 죄송" 사과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