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8월 30일부터 sbs에서 시작한 드라마 홍천기가

아주 큰 인기를 끌고있죠? 시청률이 8퍼센트 넘으면서 순항중이고 

김유정 공명 등의 기성 배우와 더불어 남주 안효섭이 큰 인기인데요.

물론. 김유정과 안효섭이 1롤 순서로 싸우기도 했지만요.  

여튼 그런 안효섭이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미우새 출연했더라구요

아무래도 자사 드라마 남주이니만큼 홍보를 위해서 자사 sbs 간판 예능에

안효섭을 게스트 패널로 출연시킨것 같은데요. 

 

이런저런 진솔하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이야기를

이어가든 안효섭. 안효섭도 굉장히 독특한 면도 있고

소탈한 모습도 있던데요. 특히 술을 좋아하는 애주가 면모가 새롭더라구요. 

 

[스폰서광고]

뭐 술 좋아하는거야 별일 아니고 사람에 따라서 그게

비호감이 될수도 호감이 될수도 있는건데.. 술좋아하는걸 떠나서

술을 먹는 양이 어마무시하더라구요. 알콜중독 걱정하는 사람이 있을정도. 

매일 하루의 마무리를 술로 한다는 안효섭.

혼자 술을 마시는 시간이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이라는 안효섭.

근데.. 많이 안마실때가 한병 마시는거고..

많이 마시면 3병까지 마신다고..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게 여럿이서 4병 둘이서 3병 네명 먹는거면 모르겟는데

혼자서 집에서 3병씩 먹는거 그것도 매일 일주일에 7번을

술 마시는거면 진짜 좀 걱정스럽긴 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게다가 "촬영 전날은 거의 안마셨다"라고 하는거 보면

아예 술을 안마시는것도 아니고 촬영있어도 조금씩 마신다고..

매일 한두잔도 안좋은데 2~3병이라니ㅠㅠ 팬들이 알콜중독

올수도 있으니 조심하라는 말을 하는게 이핵 ㅏ가더라는..

저렇게 마셨는데 왜 살이 안찔까도 부럽고.. 아 이것도 있네요

운동하고나서 샤워 안한다는 말을 해서 여러사람 충격에 빠트린 안효섭 ㅋㅋ

안효섭은 운동 즐겁게 하기위해서 운동 전에 샤워를 한다네요 ㅋㅋ

글구 땀난건 뭐 자기 땀이니까 괜찮다고 ㅋㅋㅋㅋ 

뭐 이런사람 저런사람 있는거겠죠? 글고 안효섭도 

운동 직후는 안씻어도 자기전에는 또 씻는다고 하니까

크게 걱정안해도 될거같아요. 근데 서장훈은 분노하더라구요 ㅋㅋㅋㅋ

 

홍천기 김유정 안효섭 1롤 기싸움, 소속사 파워대결 or 출연료 순서 표기?

홍천기 안효섭, 김유정 제치고 1롤? 이민정 오연서 때 생각나는 기싸움

스트레이키즈 리더 방찬 "이기적 생각 = 배신" 탈퇴 멤버 우진 저격하더니.. 황현진 감싸기?

김새론 차 종류, 볼보xc40 가격 5천만원? 21살에 아파트 피아노 자동차..

김유정 여진구 썸타던 시절 대화 "난 믿어도 되는 남자" "유정이 아까워" 해품달 14살 16살 과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