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이프릴 이나은 이진솔 이현주 왕따 사건이 일어났던것도

올해 상반기였죠? 그 사건 이후 이나은은 맛남의 광장

그리고 다양한 cf에서 하차당하는등, 학폭 논란에 대한 댓가를 톡톡히 치뤘는데요. 

그러던 차에 이제 슬슬 에이프릴도 활동에 시동을 거나요?

에이프릴의 맴버 채원이 유튜브에 sondia 어른 노래

커버 영상을 올려서 소소하게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에이프릴 채원이 부른 노래는 나의아저씨 ost ..

채원 유튜브 구독자수는 무려 5만명이네요. 

참고로 이현주 구독자 수가 8만명인가 그럴거에요. 

 

[스폰서광고]

문제는. 이현주 팬들은 에이프릴 유튭 가서 난리안치는데

에이프릴 팬들은 이현주 유튜브 와서 악플을 달고있다는거. 

에이프릴 현주 유튜브 현주소 "이나은 나락 보내놓고.." 싫어요 악플 테러

관련내용은 윗 링크 클릭. 

 

노래가사도 의미심장하네요 이 넓은 세상에 혼자인것처럼

아무도 내 맘을 보려하지 않고 짙은 어둠 어쩌고

웃는사람 틈에 이방인처럼 혼자만 모든걸 잃은 << ... 

 

그런가 하면 에이프릴 채원은 에이프릴 6주년 기념광고

전광판을 찾아가서 인증을 하고 인스타 스토리로 올리기도 했더라구요. 

이에 대한 네티즌들 의견은 분분하게 갈리고 있더라구요.

 

[스폰서광고]

"법정공방 결과 뜰때까지 현주도 에이프릴도 활동했음 좋겠다"

"레이첼 채경이만 불쌍하다" "에이프릴 팬덤 무섭다"

"유튜브 6개월 넘으면 광고 잘리니까 온듯" 등등.

일단 팩트는 경찰 수사결과겠죠. "현주 따돌림은 사실"이라고

확인도 시켜줬고 현주 남동생 역시 고소당했지만 혐의없음 떴죠.

그거에 대해서 에이프릴도 dsp 회사도 해명도 안했는데.. 

이제 근데 에이프릴 측은 "매니저 연애 루머"를 가지고

이현주가 누명씌운거라고 주장하고 있고.. 

그런 에이프릴 팬들을 보고 혹자들은 "릴천지 징글맞다"면서 학을 떼고. 

 

 

에이프릴 현주 유튜브 현주소 "이나은 나락 보내놓고.." 싫어요 악플 테러

이현주 뒷광고 논란 "에이프릴 왕따 사건 해명은 안해?" 인스타그램 반응

에이프릴 이현주 드라마 복귀? "채원 엄마 인스타 : 억울하다 왕따 없었다"

에이프릴 채원 엄마 인스타 이현주 왕따설 반박 "매니저랑 채원 사귀었다고 고자질"

에이프릴 왕따 경찰조사 결과 "이현주 동생 명예훼손 무혐의, 텀블러 신발 사건은 진짜"

에이프릴 인터뷰 거짓말, 팬 반박 "데뷔초 부터 이현주 겉돌았다. 왕따 느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