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가 왕따논란 후 드디어. 첫 행보를 보여주네요.

아직 왕따논란에 대해서는 DSP 측에서 아니다고 우기고잇으나

경찰 수사결과는 "텀블러사건등은 실제였다"라고 오피셜이 나왔고..

dsp와 에이프릴 멤버들 말 믿는사람은 거의없죠. 

여튼 왕따 피해를 당했고 억울한 일이 많았으나

아직까지 소속사 거취라든가 여러가지 복잡한게 많은상황에서

활동은 참 이례적이긴 한건데요. 이현주가 출연하는

드라마는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 한유라 역할로 출연한다나요. 

이현주 남동생이 이현주에 대한 에이프릴 멤버들의

괴롭힘 왕따를 폭로했던게 지난 2월이었죠..그러고보니

벌써 왕따 폭로후 5개월이라는 세월이 훌쩍 흘렀네요.

 

[스폰서광고]

이현주는 에이프릴 사태 이후 첫 출연작인지라 부담감을 가졌지만

제작진과의 의리로 인해서 마음을 먹고 출연을 결정했다고..

아무래도.. 왕따사건 터졌다고 출연 취소안한게 대단하네요. 

기사 뜨면서 이현주 사진에 "더리더스컴퍼니 제공"이라고 떠있어서

소속사옮겼나? 싶어서 찾아보니 여전히 이현주 소속사는

dsp 미디어로 되어있네요. 근데 dsp 홈페이지 가보면

명단에서 이현주 이름 제외된 상태 ㅎㅎ.. 붕뜬 상태죠. 

 

두근두근 방송사고는 임나영이 주인공(윤이서) 역이고..

그리고 이현주는 임나영의 라이벌인 (한유라) 역을 맡았다네요.

또한 sf9의 주호가 남주인공 (차선우) 역할인데, 주호를 두고

임나영과 이현주가 연기력 승부를 펼칠 예정인가봄 ㅎ 

 

[스폰서광고]

그 외에도 정민규가 임나영의 오랜 남사친 (권혁)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두근두근 방송사고" 내용은 ..

라이브커머스(뭐 홈쇼핑 비슷한 물건파는 플랫폼인듯) 회사에서

좌충우돌 에피소드 일어나는게 주된 내용이라고.. 

두근두근 방송사고는 아직 촬영 크랭크인은 안했고

7월말부터 촬영해서 9월에 방영할 예정이라고는 하는데..

뭐 별일 없으면 출연 취소되는 일없이 이현주 얼굴을 볼수있겠죠? 

참 이런일 저런일 어려움 많이 겪은 이현주인지라..

팬 아닌 많은 분들이 이현주를 응원하고 있을거에요

드라마 잘 찍고 흥했으면 좋겠네요. 이현주 화이팅.

 

에이프릴 채원 엄마 인스타 이현주 왕따설 반박 "매니저랑 채원 사귀었다고 고자질"

에이프릴 왕따 경찰조사 결과 "이현주 동생 명예훼손 무혐의, 텀블러 신발 사건은 진짜"

에이프릴 인터뷰 거짓말, 팬 반박 "데뷔초 부터 이현주 겉돌았다. 왕따 느낌"

에이프릴 채원 입장문, 김밥 향수 사건 정리.. 이현주 왕따 맞는데도 거짓말?

에이프릴 이나은 언니 인스타"언니도 학폭 가해자" 폭로? 일기장 공개 후폭풍

에이프릴 이나은 이진솔 입장문, 4개월만에 "왕따시킨적 없다" 어이가 없네

에이프릴 이나은 엄마, 이현주 조롱? 현주 말투는 귀척 애기 말투 + 새로뜬 입장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