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 펜트하우스 보신분들이라면 윤종훈을 기억하시려나요

김소연 그리고 유진과의 로맨스의 주인공이었던 윤종훈.

드라마를 보신분들 사이에서 윤종훈을 두고

sm의 신화, 신혜성을 닮았다 닮은꼴이다 하는 이야기가 많죠? 

모르는 분들 위해서 윤종훈 관련 간단한 정보 요약.

윤종훈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세. 데뷔는

2013년 tvn 드라마 몬스타로 했어요. 다작하는 배우고요. 

 

 

펜트하우스에서는 하윤철 역으로 나와서 김소연과 애증관계

그리고 유진과의 풋풋한 로맨스를 보여주기도 했죠.

근데 유진이 sm 출신 ses잖아요. 그런 유진이 볼때도

윤종훈이 신혜성을 많이 닮았다고. 

 

[스폰서광고]

 

유진의 말은 이러하네요. "촬영한지 얼마 안되었을때

윤종훈 씨를 보고, 신혜성 씨와 닮았다는 말을 했었다.

같이 놓고 보면 다르겠지만..분위기가 진짜 비슷했다"라고. ㄷㄷ 

와 근데 이렇게 보니까 진짜 닮긴 닮았네요? 전진이랑

악수하고 별명이 신혜성이라면서 웃을때도 그렇지만

이렇게 플래시 스포트라이트 하이라이트 터지니까

더더욱 아이돌 가수 출퇴근길 같아서 ㅋㅋㅋㅋ 

그런가 하면 개그맨 김기열 닮았다는 평도 있고요. 

믹키유천 닮았다는 평가도 있더라구요 하박사 ㅋㅋㅋ 

근데 믹키유천 역시 sm 소속이었거든요 동방신기..ㅋㅋ 

스엠상, 에셈상이라는 말이 역시 괜히 나오는게 아닌듯. 

 

[스폰서광고]

어떤 신혜성 팬분들은 "신혜성 연기하는거 보고싶었는데

윤종훈 보면서 대리 한을 푼다"라는 분까지 등장했더라구요 ㅋㅋ

관념적 온유에 이어 관념적 신혜성 등장인가요. 특히

옆모습 측면이나 윤종훈이 눈 내려깔때 확실히 많이 닮은듯요?

저 입모으는 표정이나 제스쳐 같은것도 많이 닮았더라구요. 

근데 지금 신혜성은 아니고.. 한 십년전쯤의 과거 신혜성을

닮은듯한 느낌 ㅋㅋㅋ 펜트하우스 뿐만 아니라

몬스타 본 분들은 그때부터 닮았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왔다는 증언이네요. 

 

펜트하우스3 논란, 광주 학동 건물 붕괴 참사 영상을 드라마에? 유족 2차가해

펜트하우스 인종차별, 박은석 사과문! 드레드락 레게머리 분장 = 문화적 전유?

펜트하우스 최예빈 학폭 "죽어 시ㅂ년아" 폭언, 하은별과 존똑 산남중 과거?

배윤정 남편 펜트하우스 불법 다운로드 논란, 중국어 자막? 남편 직업 집안 뭐길래

펜트하우스 주동민PD 논란, 불내고 차량 돌진에 배우 실신..막장 촬영?

현우진 펜트하우스 250억, 박인비 프로 장동건 고소영 사는 한국 최고가 아파트 PH129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