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탄소년단에게 더이상 이룩할 명예와 영광이 있을까 싶으면서도

늘 새로운 업적을 나날이 갱신하네요. 이번에 UN에서

특별행사를 열었죠? 거기에 문재인 대통령은 물론

방탄소년단 까지 특별히 참석을 했는데요. 

 

뭐..BTS가 유엔이 처음도 아니고, 문재인 대통령과의

만남도 처음은 아니죠. 하지만 외교관 여권? 이건 좀 처음인데요

전무후무, 케이팝 아이돌, 한국 연예인중에서는 최초가 아닐까 싶으네요. 

문재인 대통령이 어제 오전, 청와대에서 방탄소년단에게

"미래세대와 문화를 위한 대통령 특별사절" 임명장을 수여했어요.

그뿐만이 아니라 임명장 + 외교관 여권 + 특별 만년필까지.. wow ~

 

[스폰서광고]

"정상들을 대표해 내가(=문재인 대통령), 그리고

전세계 청년들을 대표해서 BTS가 참여해달라는 오쳥이 왔다.

그 자체로 한국 국격이 대단히 높아진거라 생각한다" 라는 말도..

진짜 대박이네요. 아미들 또 방탄부심 차오르는 소리가..

"케이팝, k 문화 위상을 올려줘서 대한민국 국격도 올려줬다.

외국정상들 만나면 BTS 이야기로 대화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

요즘은 BTS 노래 때문에 세계인들이 한국어를 익히고 있다" 등등..

이거 약간.. 자식자랑하는 부모느낌인데요 ㅋㅋㅋㅋ 

그렇다면 방탄이 받은 외교관 여권의 혜택도 봐야겠죠?

방탄소년단의 외교관 여권은, 외교관이 받는 혜택과 동일하다고 해요.

외교관 여권 소지자는 해외에서 사법상 면책 특권이 있음!

 

[스폰서광고]

또한 공항에서 출입국시 소지품 검사 대상에서 제외되고요

vip 의전을 받을수 있어요. 일부 국가에서는

비자까지 면제받는 혜택이 있고 뭐 사실상 외교관 대우죠 .. 

일부 방탄 까들은 "어느나라에서 가수한테 이렇게까지 하냐

과하다"라고 하기도 하지만 일찍이 외국에는 폴맥카트니 비틀즈 등등

유명 가수들에게 그정도 대우 해주는 케이스가 많다고 해요..ㅋㅋ 

다시봐도 새빨간 외교관 여권 너무 간지나네요. 한국 사람들은

전부 초록색 여권인데.. 색 때문에 살짝 중국여권 같기도? ㅎ

 

 

방탄소년단 정국, 브라질 필리핀 코로나 백신 광고에 등장? "손을 씻자"

방탄소년단 정국, 거북 4천마리 방생? 인도네시아 아미의 생일 선물 ㄷㄷ

방탄 코인 사건 정리, 하이브 직원이 BTS 이용해서 인맥 가게 홍보? 똥씹은 RM표

탄소년단 RM 육촌 친척 서지연 선수, 성범죄 무고로 맞고소? 체육관 관장에게..

방탄소년단 인스타 계정 실수 "침대위 콘돔.. 패디큐어 바른 여자 발 사진" 누구?

방탄소년단 진 친형 가게 세이로무시, 와썹맨 박준형 "잘나가면 형..내가 동생"

방탄소년단 지민, RM 나인원한남 샀다! 진 슈가 이웃사촌 지드래곤 전지현 주지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