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탄소년단의 세계적 파급력과 영향력에 대해서

이제는 아무도 의심하는 사람이 없겠지만 이런일도 있네요.

코로나19 이시국에 백신 맞기 싫어하고 방역조치에

해이한 사람들은 한국보다 외국에 더 많은데..

그런사람들을 계몽하기 위해서, 전세계 각국에서 방탄을 언급하고 있는데요. 

참 신기하기도 하고 대단한 일이에요 ㅋㅋ 

일찍이.. who 세계 보건기구 사무총장의 트위터에

정국의 모습이 등장한 바 있지요? 작년 여름 8월의 일이고요

 

 

방탄소년단 정국은 브이앱 라이브중 아미들에게

'마스크 꼭 쓰고, 건강하자"라는 말을 했는데, 그걸 캡쳐해서

WHO 총장이 직접 사진 올리고 글쓰고 한거죠 ㅋㅋ

뭐야..WHO도 아미였나요? ㅋㅋㅋ 뭐 워낙에 좋은 말이긴 했죠.

 

[스폰서광고]

그런가 하면 이런일도 있네요.브라질의 한 지역에서,

18세 이상 청소년들의 코로나 백신 접종을 독려하기 위해서

캐릭터를 만들었는데.. 캐릭터 이름이 정국이에요 ㅋㅋㅋㅋ 

원래 "제 고티나"라는 백신 접종 캐릭터가 있었던 브라질..

1980년대부터 있던 아주 유명핸 캐릭터인데, 얘를 이용해서

"제 고티나 >> 제 정국"으로 정국이 옷 입히고 캐릭터 만든거죠

 

방탄소년단에 대한 호의와 호감, 팬심이 접종으로 이어지게끔..

워낙에 브라질 페루 스페인 콜룸비아 등등.. 남미지역이

예로부터 케이팝 인기가 대단했죠 방탄소년단 에이티즈 등등.. 

 

 

[스폰서광고]

남미뿐만이 아닙니다. 필리핀에서는 코로나 백신접종 

독려글에.. BTS 정국의 사진이 등장하기도 해요.

(접종전) (접종중)    (예방접종후 내사진) << 여기 정국 ㅋㅋㅋㅋㅋ

이거 별거아닌거 같고 웃기기만 하지만, 실제로 이 글이 

필리핀 시장 페이스북에 올라온 이후로, 필리핀 접종률이

엄청나게 올라갔다고..ㄷㄷ 대단하네요 선한 영향력. 

 

또하나 빼놓을수 없는 해프닝도 있지요. 한창 다이나마이트 할때

정국이 이런 손 제스쳐 모션 손짓을 한 바 있죠?

이걸 두고 해외팬 외국 아미들 사이에서는 

"정국이 우리에게 손씻으라고 말했고 모든사람들은 손을 더 잘씻을거다'

이런 해석을 했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실상은ㅋㅋㅋ 무한도전 노홍철 패러디 ㅋㅋㅋㅋㅋ

그저 해외팬들의 오해였음을 ㅋㅋㅋ

요건 코로나랑은 상관없는건데, 넷플리스에서 밥로스 다큐

"밥 로스: 행복한 사고, 배신, 그리고 탐욕" 만들면서..

여기에 이스터에그로, 밥로스 사인 대신에 정국 싸인 넣었더라구요 ㅋㅋ

방탄소년단 팬싸인회야 뭐야 ..ㅋㅋ 

 

방탄소년단 정국, 거북 4천마리 방생? 인도네시아 아미의 생일 선물 ㄷㄷ

방탄 코인 사건 정리, 하이브 직원이 BTS 이용해서 인맥 가게 홍보? 똥씹은 RM표정

탄소년단 RM 육촌 친척 서지연 선수, 성범죄 무고로 맞고소? 체육관 관장에게..

방탄소년단 버터 저작권 수익 얼마? 빌보드 4주연속 1위한 리더 랩몬 수입은..

방탄소년단 인스타 계정 실수 "침대위 콘돔.. 패디큐어 바른 여자 발 사진" 누구?

방탄소년단 진 친형 가게 세이로무시, 와썹맨 박준형 "잘나가면 형..내가 동생"

방탄소년단 지민, RM 나인원한남 샀다! 진 슈가 이웃사촌 지드래곤 전지현 주지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