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기 있는 연예인들이 생일때 수억대의 선물을 받는건

이제는 좀 흔한일이고..막 놀라울 일은 아니죠.

하지만 팬들이, 그냥 가수에게 금전이나 물질적 선물을 넘어서..

가수 이름으로 기부하거나, 학교를 세우는등..

선한 영향력이 발휘되는걸 볼때면 참 가슴이 찡해지는데요. 

방탄소년단의 정국, 전정국이 오늘 9월 1일 생일을 맞이했어요.

현존하는 아이돌중 가장 인기가 많은 그룹,

그 그룹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멤버 하면 바로 정국인데요

그래서인가요. 인도네시아에서 최근 정말 멋진 생일 이벤트를 했다고 ! 

 

방탄소년단 정국의 인도네시아 팬들이 모여서 벌인 일이에요.

아기 바다거북이 무려 4천마리.. 4000마리를 바다에 방생했다고!ㅠㅠㅠ

지금 바다거북이가 멸종위기종 보호종이잖아요 ㅠㅠㅠㅠㅠ

 

[스폰서광고]

 

인도네시아에서 바다거북이는 관상용 혹은

식용으로 밀수출 되는 경우가 많거든요.. 근데 BTS 인니 팬들이

정국 생일을 맞이해서, 바다거북 4천마리 입양해서 

바다로 다시 돌려보내는 프로젝트를 한거죠..ㅠㅠㅠ

바다거북이와 함께 정국의 포토카드 포카를 세워서 찍은거

왜이렇게 찡하고 감격스럽죠. 사진이나 동영상 움짤만 봐도

눈시울이 시큰해지고 찡해지는 ㅠㅠ 정국 역시 팬들의

이런 선한 프로젝트를 알게된다면 정말 아미들이 자랑스러울듯요. 

인도네시아 팬분들도 정말 멋지네요. 정국이도

본인 팬들이, 지구환경지킴이고 자기 생일이 지구 환경 보호의

밑거름이 되었다는 사실, 꼭 말이라도 전해들엇음 하는 바람이에요. 

 

[스폰서광고]

 

선한영향력이라는게 바로 이런걸 두고 말하는거고..

어떻게 보면 국가나 정부보다 훨씬 영향력이 큰것같아요

강제가 아니라 자발적으로 봉사나 기부, 선행을 한다는게 말이죠. 

팬덤의 생일 조공 문화.. 억대의 고가 사치품이나

명품으로 얼룩진줄 알았는데, 이렇게 신기하고 다른 문화도 있네요

하긴 방탄소년단이 돈이 없어서 명품을 못사겠어요..

정말 새롭고 다른 멋진 부분인듯. 세상사람들이 다 케이팝 팬덤을 해야할듯 ㅋㅋㅋ 

거북이들도 방탄소년단 정국 좋은 기운 받아서,

넓은 바다에서 건강하게 쑥쑥커서 오래오래 살았으면 좋겠네요

비닐봉지를 해파리로 오인하고 먹고 죽는 거북이가 그렇게 많다던데..

아참. 슈가 생일때도 인도네시아에서 산호 심었다고 하죠

환경 관련된 생일 조공 너무 좋네요. 

 

 

방탄 코인 사건 정리, 하이브 직원이 BTS 이용해서 인맥 가게 홍보? 똥씹은 RM표정

이연복 방탄소년단 진 우정, 아직도 만나는 이유? 낚시 하다 친해지더니..

탄소년단 RM 육촌 친척 서지연 선수, 성범죄 무고로 맞고소? 체육관 관장에게..

방탄소년단 버터 저작권 수익 얼마? 빌보드 4주연속 1위한 리더 랩몬 수입은..

방탄소년단 인스타 계정 실수 "침대위 콘돔.. 패디큐어 바른 여자 발 사진" 누구?

방탄소년단 진 친형 가게 세이로무시, 와썹맨 박준형 "잘나가면 형..내가 동생"

방탄소년단 지민, RM 나인원한남 샀다! 진 슈가 이웃사촌 지드래곤 전지현 주지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