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끔 보면 나이와 국적 성별 등에 상관없이 친구가 되는

그런 우정이 존재하기는 하나보다 싶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일단 나이차이가 많이 나면 장유유서 때문에

친구로 우정을 나누기가 상당히 힘들죠?

근데 그 힘든걸 방탄소년단 진 그리고 이연복 쉐프가 하고있다고 하는데요. 

 

참 뜻밖의 조합이긴 하네요. 사실상 아빠와 아들뻘

혹은 큰아버지 작은아버지 뻘 아닌지요?

참고로 방탄소년단 진 나이는 1992년생으로 30세고요

이연복 셰프 나이는 1959년생으로 63세에요. 두사람 나이차는

33살 이상 난다는 건데요..ㄷㄷ 

그렇다면 이연복 셰프와 BTS 김석진은 어떻게 만난걸까요.

아마 냉부해 냉장고를부탁해 때였던가, 어쨌든

요리프로 같이 출연하다가 같이 소중한 인연을 맺게되었다고 하는데요.

 

[스폰서광고]

뭐 저 와인바 프로그램 말고도 라디오스타 등에서

이미 이연복 셰프가 밝힌바 있어서 방탄 팬 아미분들은

다들 알고 계실거에요.  첨엔 그냥 방송에서 이미지 때문에

지나가는 이야긴줄 알았는데, 의외로 찐친이더라고요. 

여튼 방탄소년단 진이 미국 공연갔다가

미국와인 사와서 이연복 셰프에게 선물하면서 인연이 이어지고..

알고보니 김석진도 이연복도 둘다 낚시가 취미래요.

그래서 같이 배타고 낚시도 다니고 한다고. ㅋㅋㅋ 

그리고 이런 이야기 하면 몇년전 옛날 이야기 하는거 아닌가?

이런생각도 들법한데요, "며칠전에도 방탄소년단 진이 놀러왔다"라고

썰을 푸는 이연복 쉐프 .. 오 찐이네요. ㄷㄷㄷ 

 

[스폰서광고]

이연복 손자가 bts 찐팬인데, 새앨범 사인좀 받아달라고 할아버지인

이연복에게 부탁을 했대요. 그래서 이연복도 어렵사리 진에게 부탁을 함.

사실 친하다고해도, bts가 울나라 최고 바쁜사람인데..말하기 힘들죠 ㅎㅎ

근데 이연복 부탁받고 진이 "내일 당장 갈게요!"하고 

공연 끝나자마자 바로 왔대요. 머리를 묶고 방송 공연용 메이크업 한 상태로 ㅋㅋㅋ

그러고 와서 손자랑 사진도 찍어준거죠 ㅋㅋㅋ 

방탄소년단 온다고 하니까 손자도 와서 기다리고 대기탔었나봄ㅋㅋㅋㅋㅋ

근데 사진 찍힌거 넘 귀엽네요 ㅋㅋㅋ 이연복쉐프 갤럭시 폴드 쓰시는군요 ㅋㅋㅋ

같이 낚시다닐때도 솔직히 이연복이 셰프니까

요리랑 손질 다해주는거 아니냐 싶기도 한데,

여기까지와서 요리시키는건 예의 아니라고 김석진이 전부 다한다네요.

암튼 참 멋진 관계이고 멋진 우정이에요. 인연을 소중히 하는 석진이 모습... 

 

탄소년단 RM 육촌 친척 서지연 선수, 성범죄 무고로 맞고소? 체육관 관장에게..

노는언니 서지연 선수, 방탄소년단 RM 사촌동생? 알엠 존똑 격투기 파이터

방탄소년단 버터 저작권 수익 얼마? 빌보드 4주연속 1위한 리더 랩몬 수입은..

방탄소년단 인스타 계정 실수 "침대위 콘돔.. 패디큐어 바른 여자 발 사진" 누구?

방탄소년단 진 친형 가게 세이로무시, 와썹맨 박준형 "잘나가면 형..내가 동생"

방탄소년단 지민, RM 나인원한남 샀다! 진 슈가 이웃사촌 지드래곤 전지현 주지훈

방시혁 다이어트 근황, 물고기 슬라임 닮은꼴 반쪽? "밀가루 끊어서 화난 얼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