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녀시대 만큼 연차가 차면 이런거도 가능한가요?

같이 연습생 한 시간이 길고, 또 데뷔해서 보낸 시간도 길고.

그러다보니 아마 여자 걸그룹 중에서는 최고의 장수돌이

바로 소녀시대가 아닐까 싶은데요. 

장수돌 되고나면 장난끼는 기본인가봐요. 남자 아이돌 그룹중에

신화가 그러하듯이.. 소녀시대 역시 본인들끼리 8명이 서로

엄청나게 끈끈한데요. 소속사가 바뀌거나..혹은 그룹이

5인체제로 바뀌거나 해도. 그런거 없이 다들 너무 끈끈하게 친한.

근데 이제 그러다보니 저런 모습도 보여지는 ㅋㅋㅋ

 

최근 수영 인스타 스토리에 올라온 사진들이에요.

위는 티파니 영 그리고 아래는 태연인데요.

아니 근데 두사람 손가락 모양 상태가?ㅋㅋㅋㅋㅋㅋ

 

[스폰서광고]

둘다 빠큐.. fuck you 모양으로 손가락 욕을 하고있는 ㅋㅋ

어쩌다가 이렇게 초딩같은 짓을 하고 있는거죠?ㅋㅋㅋㅋ

알고 보니까 수영이 반신욕 하고있는데 인스타 라이브 

라방 같이하자고 걸었고 수영은 옷도 안입고 있고

메이크업도 안하고 있다보니 놀래서 거절하고 ㅋㅋㅋㅋ 

그리고 손으로 빠큐 모양을 한게 아니라 손가락 하트 그리는데

중지 손가락으로 하다보니 순간적으로 퍼킹 퍼큐 모양 퍽유 

모양을 그리게 된듯.. 

 

[스폰서광고]

저러면서도 퍼킹알러브유 퍼킹 이러면서 놀더라구욬ㅋㅋ 

근데 티파니도 전에 보니까 jonna 버텨~ 이런말도 쓰고 웃기더라구요?

뻐큐 한게 아니고 순간캡쳐긴 한데 그걸 멤버인 수영이

올렸다는게 웃기긴 하네요. 

 

그런 한편 수영이 뻐큐 순간캡쳐 올린걸 두고

뭐라고 하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아이돌 짬밥이 몇년인데

저런 캡쳐 던져주면 정병들이 퍼다 나르고 퍼트리는거 모르나"라고 하면서요

사실 라방 안본사람들은 저게 손가락 하트인지 모르고

걍 자기들끼리 손가락 욕한줄 알죠. 

 

논란이 되니 현재는 수영 인스타 스토리에서 지워졌는데

혹시 태연 티파니가 피해받는거 아니냐 하는 말도 있네요

논란이 커지지 않기위해 삭제를 하긴 했지만 너무 웃겨서 올린거 같은데.

근데 사실 순간캡쳐고 자기들끼리 친해서 놀다 나온건데

이런걸로 욕하는 사람이 좀 너무 예민한거 아닌가 싶네요. 

 

태연 weekend 표절, 음악평론가들 "도자캣 따라하기도 정도껏" 디스 저격

태연 weekend 표절? no! 도자캣 say so 컨셉과 컴백 곡 비교

라비 레드벨벳 성희롱? "레드벨벳 음원 내릴것" 조이 예리 실명넣은 노래가사 수준

티파니 시카고 프레스콜 "소녀시대 하다가 왜 뮤지컬? 안돌아가냐?" 질문 티파니영 반응

소녀시대 제시카 레스토랑 "청담동 클라로" 남친 타일러권 동업자 런칭?

에스파 컴백 포에버 티저 상태.. 표절을 못하면 의상 컨셉 못 잡나? 총체적 난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