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 연예인 최초로 명품인 YSL 생로랑의 글로벌 앰버서더가 된

블랙핑크의 로제. 그러고보면 블랙핑크는 멤버 네명이 각각

샤넬 프라다 등등 다양한 명품의 앰버서더이기도 하죠?

뭐 그렇다 보니 로제 역시 ysl의 다양한 제품을 광고하고

화보도 찍고, 때로는 YSL 측에서 보내준 선물을 올리기도 하는데요

수십 수백만원대의 고가의 물건들 올리니 부럽기도 한 한편

입생로랑 때문에 로제가 남친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더라고요.

바로 윗 사진이 문제의 사진인데요. 여러가지 개인적 물품을

찍어서 올리는 로제 인스타 사진에서 네모난 종이봉투가

이슈와 화제가 된것. 왜 화제가 되었냐면... 저 정사각형의 봉투가

생로랑 콘돔을 담은 봉투라서.. 

 

[스폰서광고]

보시다시피 유광 혹은 무광의 봉투는 콘돔 1입 박스인데요

아니 무슨 명품이 콘돔을? 싶기도 했지만 은근 이렇게 많다네요?

생로랑 말고도 구찌 슈프림 샤넬 루이비통 베르사체 등등..

뭐 제가 안사봐서 저게 판매용인지 혹은 비매품인데 구매 고객들에게

선물용으로 증정용으로 간직하라고 주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뭐 그렇다보니 로제 남친있냐 하는 다소 저급한 소문도 나오는데

뭐 콘돔 갖고있음 다 남친이랑 연결되는것도 아니고 좀 억지죠

게다가 저 박스가 콘돔 박스라고 확정된것도 아니고

보시다시피 제품 인증서 보증서일수도 있겠죠?

 

[스폰서광고]

그나저나 생로랑 콘돔은 뭐 기분이 다르려나요 ㅋㅋ

그냥 가격만 다른거겠죠? 협찬으로 콘돔도 준다는것도 신기하고..

저게 인증서인지 콘돔인지는 로제 본인만 알겠죠?

글구 콘돔 가지고 있다고 해서 그게 문제인것도 아니고

그게 뭐든간에 아무 문제없죠 로제한테는. 

찾아보니까 생로랑 콘돔은 한개에 6천 5백원이라고 하네요 

와우~ 진짜 저것도 명품이라고 쓸데없이 넘 비싸네요 ㅋㅋ

 

뭐 로제야 앰버서더니까 그게 뭐든 다 무료로 협찬받은거겠지만

신기하긴 하네요 명품의 세계..이게 다 로제가 너무 잘나가서 생긴 오해 

 

블랙핑크 제니, 일론머스크 여친 그라임스와 절친? 스페이스x 우주선 앞 인증샷

블랙핑크 로제 존메이어 기타선물? "내노래 불러서 고마워" 바라던바다 커버

블랙핑크 지수 인성 "망고 안좋아해" 리사 부모님 직접 해준 요리 거부? 무례 논란

블랙핑크 제니 캘빈클라인 화보, 몸매 볼륨감 폭발? 골반뽕 논란은?

블랙핑크 지수 언니 오빠, 가족 유전자 머선129 !! 연예인 데뷔 임박 한효주 닮은꼴

블랙핑크 로제 과사 졸업사진, 쌍커플 없는 백예린? 데뷔전 뉴질랜드 졸사

블랙핑크 제니 간호사 의상, 빨간 하이힐에 초미니 원피스 성적대상화 논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