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수홍이 형 박진홍 쪽과 법적인 싸움을 선언을 했죠.

수십년간 모아온 모든 돈과 재산을 형이 가로채갔고

그럼에도 형 박진홍 측은 가로세로연구소 가세연측과 결탁하고

박수홍의 사적인 정보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는 행동을 계속하고 있는데요. 

아마 대부분의 국민들이 박수홍과 형 박진홍의 싸움에서

박수홍측 입장을 편들거에요. 박수홍이 그리 크게

잘못살지 않았다는, 아니 잘살아왔다는 증거가 될거고요.

실제로 박수홍의 지인인 박경림도, 이번에 박수홍을 응원하는 글을 써 올렸네요. 

박경림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한장의 사진 그리고 글들..

"요즘들어 아저씨와 신나게 일하던 예전의 우리가 더 그리워집니다.

아저씨가 힘든상황을 잘 견뎌내시고, 다시 함께할날이 오리라 믿습니다"

라는 말을 적었네요.

 

[스폰서광고]

또한 "지금 힘든 모두, 몸도 마음도 건강히 잘 견뎌낼수 있기를.."

이라는 말도 말미에 덧붙였더라고요. 참고로 박수홍 박경림이

지금이야 찐친이긴 하지만, 사실 알고보면 은인이기도 하거든요. 

박경림이 중1 시절 14살때 처음 만난 사이라고 하는 박수홍..

박경림이 박수홍 팬클럽 회장으로 인연을 맺었다고 하죠.

박경림 학창시절때 박수홍이 행사를 왔는데,

건물밖에서 대기하던 박수홍을 우연히 보고 박경림이 

말을 걸었다가, 젠틀하게 존대말로 대해주고 손수건 깔아서 앉으라고 해줘서

완전히 반해버렸다고 하죠. ㅋㅋ 

그뒤로 박경림이 "편지쓰고싶다"면서 과감하게 주소 알려달라하고

박수홍도 그렇게 적극적인 팬은  처음봐서 기분좋게 주소알려주고..

서로 편지 주고받으면서, 박수홍이 박경림에게 전화번호도 알려줬다고.

당시는 핸드폰이 없던 시절이라 집 전화번호 알려줬다고 하네요. 

 

[스폰서광고]

여튼 그 인연으로 라디오에 출연을 하고 인지도 오르고..

사실상 박경림이 연예계 진출하게 된게, 박수홍 덕이 크더라구요

박수홍이 여기저기 불러주기도 하고요.

현재 박수홍이 친형과의 재산분쟁 소송.. 그리고 기자출신 유튜버이자

가세연 운영중인 유튜버 김용호와 소송중인데, 그런 상황에서

박경림이 박수홍을 응원하는 인스타그램 피드를 올린다? 

박수홍에게는 천군만마 같은 큰 도움이 될듯 하네요. 

김용호 측은 "박수홍이 전 여친에게 데이트폭력을 가했다'느니

말도안되는 주장을 하는데.. 진짜 금융치료 받고 유튜브 채널도

삭제당해야 하는건 아닌지. 박수홍이 너무 안타깝네요.

박경림의 응원도 받은만큼, 소송도 잘 이겨내고 얼른 다시 방송에 복귀하길 바랍니다.

 

박수홍 데이트폭행? 전여친 폭로 "데이트 강간 수준 눈빛, 열등감 덩어리" 김용호 연예부장

박수홍 김다예 , 몽드드 유정환 회장 전여친과 결혼? 청담 메이드 클럽 첫만남

박수홍 여자친구 김다X "아나운서 시험 탈락, 고양이는 여친이름 따옴" 건보료 위장취업 가세연 폭로

박수홍 갈비탕 완판 "여러분 기 받아간다.." 친형과 싸움중 수척해진 홈쇼핑 출연 근황

박수홍 여자친구 최지연 누구? "93년생 여친에게 집 명의 주고.."형 폭로글

박수홍 조카 카톡 & 인스타그램 "훔친돈 아닌데? 삼촌돈 1도 안받음" 명품 둘둘 sns

박수홍 형 박진홍 & 형수 부부 사진, 소송으로 재산 되찾을수 있을까? "엄마는 몰랐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