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예인들 배우들이 작품에 들어가면, 팬들이나 혹은

동료 배우들이 커피차 스낵트럭 같은 간식차 보내는게

어느새 한 문화가 되었죠? 현장의 분위기를 북돋우는 한편,

내 배우의 기를 세워준다, 내 친구 기를 세워준다 이런것도 있고요

특히 연예인끼리 커피트럭 보내면..그걸보는 팬들의 재미도 큰데요. 

이번에 권현빈이 "옷소매 붉은끝동"이라는 mbc드라마에,

화완옹주 양자 "정후겸"역으로 캐스팅 되었다고 해요.

프로듀스101 시즌2 통해서 JBJ 활동도 했으나

현재는 배우로 전향했고.. 그리고 사극은 처음이죠! 

그런 권현빈을 위해서 방탄소년단 김석진

그리고 배우 유승호가 간식차를 보내서 큰 화제가 되고있네요 ㄷㄷ

와..권현빈 인맥 무엇.. BTS 진 이라니..최고 인맥 아닌가요?

 

[스폰서광고]

유승호도 대단하지만 방탄소년단 인맥..

사실 대한민국 아니 전세계에서 제일 자랑할만한 인맥하면

방탄 인맥이 아닐까 싶어요. 그렇다면 그들이

도대체 어떤 이유로 친해지게 된건지도 궁금하겠죠

일단 같은 회사 같은 소속사도 아니고 같이 작품도 안했는데. 

그나저나 유승호와 김석진이 커피차에 쓴 멘트도 넘 웃기네요 ㅋㅋ

"슈퍼스타 김석진, 국민배우 유승호가 그냥 권현빈을 응원합니다"

틀린말이 아니라서 더 웃김ㅋㅋ 이정도 말을 할정도로

아주 막역하고 절친한 끈끈한 우정이라는 거겠죠? 

예전에도 유승호 드라마 촬영현장에 방탄 진이 커피차

스낵트럭을 쏜 적이 있어서 유승호 진 친한건 알았는데

권현빈은 도대체 어떻게? 보니까 나이상으로도 김석진이나

유승호 보다 권현빈이 동생이고, 형님들이라고 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알고보니 과거 아이돌끼리 "게임패밀리" 모임이 있었는데

권현빈에게도 가입 제의가 왔다고.. 거기에는

방탄 진 말고도 빅스 켄, 워너원 박지훈, 비투비 서은광

등등의 아이돌들이 이미 포함되어 있었다네요.

또한. 권현빈이 "루나" "아르"라는 고양이 두마리 키우는데

각각 샴, 러시안블루에요. 근데 유승호도 고양이 두마리 키우는

고양이 집사..이런 공통점으로 단톡방에서 서로 고양이 

자랑하면서 친해진것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셋다 집돌이에 조용한 성격, 동물을 사랑하는 공통점이 있다는데

같이 모이면 조용한 가운데 방탄소년단 진이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진이 떠들고 둘이 들어주고 그런편이라고 ㅋㅋ 

근데 권현빈도 그렇게 막 조용한 성격은 아니던데..ㅋㅋ 

옷소매붉은끝동은 tv 사극이라 그런지 권현빈 연기력 걱정하는

댓글도 많네요. 썸머가이즈 보그맘 소녀의세계 등등

그간 한 작품에서 연기 논란이 좀 있었기에..

 

JBJ95 소속사, 전속계약 해지 소송? 자비로 헤어 메이크업 교통비..스타로드 입장은?

워너원 정산 "1인당 수억씩 3차례 수입 입금 완료" 특급 대우, 인성 논란

김용국 고양이 르시 사건 결말, 클럽 약물 복용에 목에 여자친구 키스마크?

JBJ 김용국 소나무 나현 열애설 증거 총정리, 커플티 폰케이스 데이트 식사사진

김용국 비계 인스타 "대환멸" 동물학대 고양이 유기 의혹에 팬기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