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철없는 홍철팀이라는 말이 있죠. 요즘 걸스플래닛999 보면

케이팝인데 한국인 없는 케이팝 그룹이 탄생될것 같아서

참 쓴웃음도 나고..어처구니가 없네요. CJ의 문화유출이라고 해야할까요?

아무리 돈도 좋지만, 케이팝 노하우 유출이라든지..

다른게 매국노가 아니라 이런게 현대판 매국노 아닌가 싶을 정도인데요. 

프로듀스 101 시리즈가 조작 논란으로 인해 사라지고

그 뒤를 이은게 바로 걸스플래닛999 입니다.

프듀와 다른점은, 한중일 각각 1명씩 3명을 묶어서,

떨어질때도 같이 떨어지고 운명공동체로 묶어놓은셈인데요.. 

이 제도로 인해서, 평균 실력치가 높은 한국인들이 피해보는 상황이 속출중.. 

아직 최종 데뷔조가 결정된건 아니지만.. 한국인들은 떨어지고

중국인 일본인들만 드글드글한 상태.. 탑9 탑나인이라고

가장 투표수 높은 순위대로 줄세우기를 해보니 처참하네요.

 

[스폰서광고]

1위는 중국인 션샤오팅, 2 3 4위는 일본인인 

카와구치 유리나 / 사카모토 마시로 / 에자키 히카루.. 

그리고 한국인은  최유진 밖에 없네요. CLC 활동이 없었다면

최유진도 9위안에 못들었을수도 있겠죠. 

한국인 같은 경우 최유진 강예서 김다연등이 순위가 높고

소속사평가때 영웅으로 맹활약한 서영은 윤지아 등도 보이고요

TXT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동생인 휴닝바히에가

빅히트 하이브 팬덤 푸시 덕에 6위를 하고있는 중. 

오죽하면 일본인 연습생이 "한국인들은 3자리 더 있었음

좋겠어'라는 말을 할까요. 참고로 마시로는 jyp 연습생 과거가 있어요

한국문화에도 익숙하고 한국 연습생 실력 수준에 대해서도 잘 알죠. 

 

[스폰서광고]

이대로라면 진짜 중국인 일본인들로만 구성된

케이팝 그룹이 탄생하는데.. 박진영이 일본에서

니지 프로젝트 해서 나온 니쥬랑 비슷한 결과가 나올지도요?

현재 시청률 화제성 안습인데 한국인 연습생들만

불쌍하게 이용당한거 아닌지 참 속상하네요. 첨부터 한국인 넣질 말든가.. 

그런가 하면 뛰어난 실력에도 불구하고 인성 논란 때문에

순위가 훅 떨어진 푸야닝 같은 참가자도 보이네요. 

인성이 썩 좋지않은편인 중국인 연습생들 중에서도

유독 엄청난 인성을 보여줬던 푸야닝 .. 해외 팬들도 외면한..

해외팬들은 본인 나라 출신이면 어지간하면 다 편들어주는데

그런 해외팬들에게도 외면당한 푸야닝. 그래도 7위나 하고있네요. 

 

한국인 한명에 중국 일본인 8명인 그룹이면

한국인 멤버 말이나 제대로 통할런지 모르겠네요

망한 서바이벌 많이 봤지만 걸스플래닛999 만큼

폭망한 서바이벌은 이번이 또 처음 아닌가 싶은..

심지어 지금 1위 2위 션샤오팅 카와구치 유리나는

한국말도 못하더라구요. 

 

걸스플래닛999 차이빙 인성, 또 리더 욕심? "느려서 안돼" 일본인 연습생들 항의

걸스플래닛 인연 표절 논란? 빅스 엔 창작안무&편곡 훔쳐쓴 중국 연습생 수루이치

걸스플래닛999 차이빙 인성 논란 "리더니까 내 마음대로" 킬링파트 독식

피네이션 라우드 데뷔조, 고키 나이&키 아동학대 논란? 이질적 비주얼

걸스플래닛999 한국인 역차별 "떨궈도 올라올거니까" 김다연 top9 탈락 이유?

걸스플래닛999 중국 출연자, 항미원조 지지 연습생 명단 모음..역사왜곡 새싹

걸스플래닛999 참가자 명단, clc 최유진 체리블렛 김도아.. 또 엠넷 서바이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