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걸스플래닛이 기존의 프로듀스101 시리즈 정도의 파급력이나

화제성을 가졌다면 지금 벌써 온 커뮤니티가 난리가 났을건데,

걸스플래닛999 화제성이 스우파에 밀리다보니 이런것도 화제가 안되네요.

이번 걸스플래닛은 전에없이 일본인 중국인이 대거 참여했죠?

한국 33 중국 33 일본 33 이런식으로 참여를했는데요

중국인이 많아서 그런가, 역시나 이런 저런 잡음이 나오고 있네요. 

 

이번 잡음의 주인공은 중국인 연습생, C 셀의 차이빙.

salute 팀의 차이빙이 바로 논란의 주인공이에요. 차이빙은

팀의 리더가 되었는데요. 리더 권력을 남용하지를 않나,

조원들이 함께 고생한 결과물은 혼자의 것이라고 주장하지 않나..

역시 중국 종특이 발현된것인지. 아님 차이빙 개인의 성격인지.

 

여튼 살루트 무대를 앞두고 중간점검 중간 평가를 하는데

선미와 백구영 마스터가 이 안무 누가 짰냐고 물어봐요.

그러자 차이빙이 "제가 짰습니다!"라고 당당하고 자신있게 말함.

 

[스폰서광고]

그러자 조원들이 술렁거리기 시작해요.. 왜냐면

salute 팀의 안무는 차이빙 혼자 짠게 아니고

팀원들이 다함께 힘을 모아서 짠것이기 때문. 

 

차이빙이 혼자 짠것처럼 나서자 김도아가 나서서 

"누구 한명이 주도한게 아니라 4~5명이 같이 안무 만들었다"

라고 차이빙의 말에 해명설명, 부연 추가 설명을 해요.

근데 이것때문에 중국측에서는 김도아 안티가 엄청나게 생성되었다고. 

그뿐만이 아닙니다. 선미가 계속 지적했지만 차이빙이

너무 못하고 박자가 빠르고, 그래서 킬링파트 소화 힘들거 같다고

파트 바꾸라고 건의를 하거든요? 

 

[스폰서광고]

그래서 팀원들끼리 모여서 회의를 하지만 차이빙은

"나는 안무짜느라 소화할 시간이 없어서 그렇다"하면서

선즙필승, 눈물공격을 해서 결국 킬링파트 못바꾸고 넘어가요. 

아라이 리사코도 '차이빙 언니 성격이 너무 세요' 라고 할정도.

일본인이 저정도 말하면 정말 강하게 말한거죠. 일본 연생들은

최대한 부드럽고 돌려말하는 성격의 아이들이 많은데. 

시간이 없다는 말에 대해서도 김도아가 조목조목 지적을 해요.

"아이스크림 팀의 다연이처럼 첨부터 끝까지 혼자 안무짠것도

아닌데, 그것도 아니고 다같이 안무를 짰는데 혼자 못한다는건

말이 안된다"라고요. 사실 차이빙 개인의 능력부족. 자질 부족이죠. 

중국쪽 반응 보니까 "금도금(=김도아) 메스꺼움"

"차이빙을 구조해야한다" "김도아가 감히" 등등.. 김도아 까는 반응

김도아를 욕하는 글들이 엄청나네요. 차이빙 김도아 사건 과연 어떻게 될지..

아 그리고 김다연도 욕 엄청 먹고 있더라구요. 

 

 

오은영 방과후설렘 "내가 아이돌 엄마라면 충격"이유? 연습생 80 상담

피네이션 라우드 데뷔조, 고키 나이&키 아동학대 논란? 이질적 비주얼

걸스플래닛999 한국인 역차별 "떨궈도 올라올거니까" 김다연 top9 탈락 이유?

걸스플래닛999 중국 출연자, 항미원조 지지 연습생 명단 모음..역사왜곡 새싹

아이즈원 재결합 무산 이유, 걸스플래닛999 때문? 제2의 프로듀스101 서바이벌

걸스플래닛999 참가자 명단, clc 최유진 체리블렛 김도아.. 또 엠넷 서바이벌?

배윤정 임신? "시험관 한큐!" 제롬 이혼후 11살 연하와 재혼하더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