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역시 월클은 월클, 방탄은 방탄이네요. 방탄소년단의

막내 멤버이자, 방탄의 에이스인 정국이 최근 친형에게

수십억짜리 집을 증여해줬다고 하죠? 뭐 연예인 잘되면

가족 형제 자매 챙기는거야 많이 봐왔지만..

기껏해야 부모님 집이나 차 바꿔드리는 수준인데.. bts는 bts네요. 

1997년생으로 2013년 데뷔후 현재는 한국 대표가 아닌

세계 대표 세계탑, 빌보트차트1위의 그룹 방탄소년단

그 방탄소년단 안에서도 최고 인기 멤버 전정국. 

이제는 방탄 위세에 대한 찬양도 새삼스러운데요. 

그런 정국이 친형에게 증여한 건물은 바로 이 건물. 용산에 있는

40억짜리 아파트 시티파크를 증여했더라구요. 

이 건물은 한 호수당 월 관리비만 무려 80만원이라고 하죠?ㄷㄷㄷㄷ 

 

[스폰서광고]

정국은 이 아파트를 2019년 7월에 매입을 했고요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 용산시티파크 17층 아파트를

작년인 2020년 12월에 친형 전정현 씨에게 증여를 한거죠..

정말 대박적으로 부럽네요. 참고로 김석진, 진의 친형이

오쓰 세이로무시 일식집 하는걸로 아는데 형도 동생덕 많이보고

정국이네 가족도 형이 동생덕을 이렇게 보네요 ㅋㅋㅋ 

정국 친형 전정현씨는 정국에게 아파트를 증여받던 당시,

이미 해당 아파트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두고 있었다고..

이런건물은 증여세만 10억 중반.. 20퍼센트 이상 나온다던데. 

 

[스폰서광고]

물론 증여하면서 아파트만 주지않고, 정국이 증여세

세금부분까지 다 해결해줬겠죠?증여세 까지 대납해준거면

형한테 69억을 쓴거에요. 물론 취득세 제외..

취득세도 정국이 내줬을것 같은. 

뭐 형에게 60~70억 쓰면. 엄마 아빠에겐 당연히도

그것보다 더 많이 그 이상으로 썼겠죠? 보통

엄마 아빠 챙기고 나서 남은 형제들도 순서대로 챙기니까요.

사진속 인물이 정국의 아버지인데 너무 젊은 모습이라서

동안으로도 화제된적이 있었죠 물론 저때는 정국이

서공예 다니던 미성년자 시절이라 몇년전 신인때 ㅎㅎ

참고로 방탄 소속사 빅히트 하이브도 아티스트 정산해주고나서

4년간 영업이익이 5400억 이상이라고 하니..아마 방탄 멤버들도

개인당 1000억원 이상은 벌어갔을거라는게 업계 예상이에요. 

 

방탄소년단 외교관 여권 혜택, 면책특권에 공항 검사 제외? UN 특별사절 BTS

방탄소년단 정국, 거북 4천마리 방생? 인도네시아 아미의 생일 선물 ㄷㄷ

방탄 코인 사건 정리, 하이브 직원이 BTS 이용해서 인맥 가게 홍보? 똥씹은 RM표

탄소년단 RM 육촌 친척 서지연 선수, 성범죄 무고로 맞고소? 체육관 관장에게..

방탄소년단 인스타 계정 실수 "침대위 콘돔.. 패디큐어 바른 여자 발 사진" 누구?

방탄소년단 진 친형 가게 세이로무시, 와썹맨 박준형 "잘나가면 형..내가 동생"

방탄소년단 지민, RM 나인원한남 샀다! 진 슈가 이웃사촌 지드래곤 전지현 주지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