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UN총회에 참석한 일이 큰 화제가 되었죠?

RM 진 지민 슈가 제이홉 정국 뷔 일곱명의 멤버들은

미국 뉴욕에서 열린 유엔총회 "미래세대외 문화를

위한 대통령 특별사절"자격으로 참석해서, 퍼포먼스도 선보였는데요. 

그런데..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마스크가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첫번째로는 마스크에 새겨진 대한민국 국기 그리고 un마크이고

두번째로는.. 노마스크로 활보한 뷔 때문인데요. 

공개된 영상 속에서 뷔 김태형은 마스크를 착용하지않고

거리를 걷고있어요 주머니에 손을 넣고 있는 상태고요.

이걸두고 지탄하는 여론이 생긴것도 어쩔수없는 사실.

 

[스폰서광고]

다들 아시다시피 아직 코로나가 끝나지 않았고

전국적으로 큰 영향력을 끼치는.. 아니 전세계적으로

큰 영향을 끼치는 탑 아시트스인 BTS의 뷔가 노마스크? 

 

 

그런가 하면 뷔의 행동을 옹호하는 팬들의 의견도 많은데요.

일단 마스크를 의무 착용 권고하는 나라는 한국밖에 없다고..

미국 분위기는 사진속처럼 마슼에 대해서 많이 자유롭다고 해요. 

미국 뉴욕시 분위기도 마스크 대신 백신 의무화를 권고화하고

실내에서의 마스크 착용은 권고 사항으로 남겨둔 상태라고.

근데 뷔는 또 실내가 아니라 실외, 야외이긴 하네요. 

 

[스폰서광고]

그리고 뷔가 한국에서 마스크 안한것도 아니고..

미국 저쪽은 마스크가 자유니까 그나라 법 따른거니까

상관이 없지않나 싶기도 해요. 

 

이건 유엔총회때 꼈던 화제의 마스크. 태극기와 유엔기

프린팅 인쇄된 마스크가 이색적이고 재미있네요. 

참 의미있는 순간이고 케이팝 아이돌의 역사를 또 하나 

새로 쓴 순간이죠.아이디카드 출입증을 목에걸고

사진 찍은 제이홉 모습이 정말 멋지네요. 

글구 일단 7명 모두 코로나19 백신을 맞은 상태라는거.

 

방탄소년단 정국, 친형 전정현 40억 용산 아파트 증여, 증여세 대납 70억 줬나?

방탄소년단 외교관 여권 혜택, 면책특권에 공항 검사 제외? UN 특별사절 BTS

방탄소년단 정국, 거북 4천마리 방생? 인도네시아 아미의 생일 선물 ㄷㄷ

방탄 코인 사건 정리, 하이브 직원이 BTS 이용해서 인맥 가게 홍보? 똥씹은 RM표

탄소년단 RM 육촌 친척 서지연 선수, 성범죄 무고로 맞고소? 체육관 관장에게..

방탄소년단 인스타 계정 실수 "침대위 콘돔.. 패디큐어 바른 여자 발 사진" 누구?

방탄소년단 진 친형 가게 세이로무시, 와썹맨 박준형 "잘나가면 형..내가 동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