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각종 브랜드 상품 광고들이 약빤듯한

파격적인 내용과 코믹함으로 승부하는 경우가 많죠?

때로는 일러스트 캐릭을 내세우기도 하고요.

그중 빙그레우스 세계관, 꼬뜨게랑 같은건

꽤나 큰 인기를 끈걸로 아는데요. 

그와중에. 한국 야쿠르트에서 최근 "쿠르"라는 이름으로

아이돌 st 캐릭터를 만들어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요즘 전독시 라든지.. 진짜 아이돌 3d 아이돌로 모잘라

2d 아이돌, 텍스트 아이돌까지 나타난 상태죠? 

근데 이제 이 야쿠르트 캐릭터 "쿠르"가

아이돌 비스트 출신 현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을 모델로 한거 아니냐 하는 소리가 나오는 상황..

예민보스로 유명한 양요섭을 야쿠르트 캐릭터로? 

 

[스폰서광고]

사실 눈코입 이목구비만 보면 딱히 양요섭 스럽지는 않은데요

아육대에서 윤두준에게 괴롭힘 당하거나, 파닥거리는

윤두준을 보며 지레 겁나서 몸을 움츠리면서

원망스러운듯 쳐다보거나..하는게 닮았죠.

예민보스로 유명한 아이돌이 둘 있는데

남자중에서는 양요섭 여자중에서는 아이린..

근데 예민한거랑 인성은 또 다른 문제라 ㅎㅎ

아이린 평가와 양요섭 평가는 좀 다르긴 하죠. 

양요섭 윤두준 다른 짤들 보니까 아무리 봐도

양요섭 트레이싱 한거같구나~ 모델이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 반면. 어 이거 모델료 주거나 합의해야 하는거 아닌가? 싶기도. 

 

[스폰서광고]

쿠르 예민보스짤, 아육대 홈마 << 등을 보니

명확해졌네요. 절대로 양요섭 윤두준 없이는 탄생못했을듯한

쿠르와 쿠퍼 캐릭터.. 이거 돈은 제대로 지급해줬는지?

실제로 과거 햇반에서 보라색 흑미밥 햇반 내면서

"보랏빛밥" 이라는 말을 쓰며 선미를 연상시키는 광고 냈었죠.

선미 팬들의 항의 듣고 바로 홍보글 sns글 내린걸로 아는데.. 

한국 야쿠르트 내부에 라이트 (하이라이트 팬덤명) 있는거 같기도..

윤두준 예민짤이 워낙에 많다보니, 유명해져서 그런것 같기도..

근데 윤두준 양요섭 케미는 여전히 좋더라구요

저렇게 장난치고 괴롭히고 괴롭힘당해도 사이는 아주 좋다는 ㅎㅎ 

 

지금 보니까 양요섭 측이랑 샤바샤바를 하려고 하는듯? ㅋㅋ

 

 

선미 보라빛밤 도용한 햇반 "흑미가 불러요 보라빛밥" 모델료도 안주고?

용준형 군대 근황, 현역이라더니 보충역 공익? 정준영 단톡방 사건 이후..

비투비 이창섭, 마약 대마초 정일훈 옹호? 손가락으로 "완전체 7" 범죄돌 품고가나?

하성운 배드민턴 "여자친구 티 그만내" vs "카이 민호 형?" 친분 과시 논란

오징어게임 이정재 음주운전 2번 과거 경력? 동양사태 병크 말고도 또..?

블랙핑크 리사 외국팬 "YG와 제니가 리사 학대" 파리패션위크 사건 정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