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다영 이재영 쌍둥이 배구 자매들에게 학폭만

있는줄 알았는데, 비밀 결혼이 있었다니, 심지어 가정폭력도

있었다니. 가정폭력하면 보통 남자, 남편이 가해자죠?

심지어 이다영이 가해자라면.. 이거 너무 대단한거 아닌지. 

이다영 이재영 배구 쌍둥이들.. 학폭 사건으로

엔트리 제외되고 그리스가고 끝인줄 알았는데..

최근에 이런 사건이 터졌네요. 이다영의 남편이라는 사람이

폭로전에 나섰는데요.. 와...진짜 평소에 이런말을 쓰나요?

너무 충격적이고. 공포스럽기 까지 한 카톡 내용들인데요. 

 

이다영 남편 조xx씨의 주장은 이러하네요.

조씨는 이다영과 2018년 4월 비밀 결혼을 했고요

약 4개월간 혼인생활 유지했으나 그 뒤로는 별거중이라고..

 

[스폰서광고]

또한 이다영과 조씨는 이혼 자체에는 합의를 했다고 하는데

문제는 이혼하면서 재산이나 금전 경제적인 부분이

합의가 안되다 보니 이렇게 오게 된건가봐요. 

이다영측 주장은 이러해요. "조씨는, 이혼해달라면서

이다영이 결혼전부터 소유한 부동산을 달라고 하거나

5억을 요구했다.납득하기 어려웠다:이고요. 

반대로 조씨는.. "생활비를 모두 내가 부담했다.

신혼집 전세금과 신혼가전도 내가 다 냈다. 그걸 달라고 한거지

5억을 달라고 한적도 없다" 라고 하는데요.. 

그런데.. 이다영이 비밀결혼이라고 했잖아요.

결혼한 상태인데도 남자 연예인에게 DM 연락을 한다거나

외도를 한다거나 한 일이 잦았다고 하네요. 조씨 말인즉슨

본인과 결혼했음에도 외도하고, 억울하면 너도 바람피워.라고 했다고.. ㄷㄷ 

 

 

[스폰서광고]

일단 혼인 유지기간이 4개월밖에 안된다는 점에서

정말 부부생활 자체가 안맞았구나..싶기도 하고요

그렇게 빨리 헤어질거면 왜 결혼했나 싶기도 하고요. 

그리고, 아무리 헤어졌어도, 저렇게 모질고 독한말..보통 안하지 않나요?

 

사람사서 죽여버릴거다 변호사 사서 소송걸거다

눈깔하고 손은 옵션으로 달고다니냐 등등.. 살벌하네요.

글구 예능에 나와서 "연예인들에게 대쉬 많이 받았다"이런말도 하던데..

진짜..결혼한거라고는 꿈에도 생각을 못했는데. 

 

물론 혼인기간이 짧은만큼, 남편 측에도 뭔가

귀책 사유가 있거나 할수도 있기야 하겠지만.. 

이다영 성격 자체가. 진짜 보통 일반적인 성격은 아니네요.

다 터트릴꼬얌.. 하더니 진짜 다 터지고 있는;;

 

김연경 식빵 논란, 맨빵 3쪽 1800원.. 제2의 창렬 사태? "연경하다"

배구선수 김요한 쌍둥이 언급 "이재영 이다영 자매 집합, 기강 잡기 위해서.."

이다영 이재영 쌍둥이 근황, 그리스 구단 입단 취소 이유? 배구 협회 "사회적 물의 때문"

이재영 이다영 근황 "완전 다른사람" 절친 마야 선수 그리스 인터뷰

김연경 사진 유출, 팬클럽 출신 코디 짓? "못생겨서 먹방 안돼" 연경홀릭 막말 수준

김인혁 화장 "얼굴 하얗게, 빨간 입술 마스카라" 삼성화재 남자 배구선수 인스타 악플 상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