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두달 지나서 한풀 꺾이긴 했지만 오징어게임 인기는

여전히 건재하죠? 한국을 휩쓴것 뿐 아니라, 넷플릭스

전세계 순위 1위를 하고.. 지금 미국 영국 프랑스 중국등

정말 온 지구가 들썩들썩한게 오징어게임인데요. 

오징어게임 형사 역으로 나온 배우 위하준 기억하시나요?

최근 한 유튜버가 위하준 배우 닮은꼴로 흥하고 있네요

유튜버 이름은 "이기훈" 이고, 현재 프랑스 파리 여행중인듯. 

그런데.. 프랑스 파리 여행중 프랑스 청년들이 다가옵니다

"너 혹시.. 오징어게임 배우 아니야?'라고 물어보며 말 붙이는ㅋㅋㅋ

첨엔 오징어게임 닮은꼴이라길래 약간 인종차별인줄 알았거든요.

 

[스폰서광고]

왜냐면 외국인, 서양인들은 동양인 얼굴 구분 잘 못해서

그냥 아무나 보고 닮았다 하는.. 그러면서 조롱하는 그런건줄 알았는데

웬걸... 딱봐도 진짜 위하준 배우 느낌 확 나요.

프랑스 인들이 막 좋아하면서 이 이기훈 이라는 유튜버 분

사진을 찍어가려고 하기도 하고 ㅋㅋ 한둘이 아니더라구요. 

 

근데 진짜 클로즈업 샷 보면 위하준 느낌 확 나요.

왠지 형이 이병헌일거 같고 ㅋㅋ 위하준 보다 좀더

선이 가늘고 섬세한 듯한 느낌? 이정도면 외국인 눈엔 똑같은 수준이죠. 

 

[스폰서광고]

노잼봇도 잘생긴걸로 흥했는데 이분도 위하준 배우

닮은꼴 오징어게임 닮은꼴로 흥하려나요? 현재는 1만구독자네요.

알고보니 하트시그널 출연도 하신 분이라고. 

채널A 프렌즈에도 출연하기도 했다는데..

이기훈 나이는 35세이고, 직업은 "듁스커피코리아" 대표. 사업가. 

원두수입, 유통하는 일도 하고 유튜브도 겸사겸사 하는듯한 이기훈 유튜버..

요리사 바텐더 바리스타 등등 다양한 경력도 있으신 듯..

잘생기고 매력있어서 여자팬들이 많이 생길듯 하네요.

 

오징어게임, 스트릿우먼파이터 중국 표절 시작? NCT 텐, 빅토리아 심사위원

미국 SNL 오징어게임 패러디, 한국 인종차별? 상금40억이 40달러 엉터리환율

오징어게임 이정재 음주운전 2번 과거 경력? 동양사태 병크 말고도 또..?

오징어 게임 새벽이 정호연, 한국 여자배우 인스타 1위? 이성경 꺾고 독주중

오징어게임 박해수 모발이식, 과거 M자 탈모 육룡 이지란 수술후 비포애프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