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쇼미에서 무성의하고 건성건성 하는 태도로

인성논란 태도논란 있었던 힙합 래퍼 염따.

하지만 욕은 욕이고. 돈은 또 따로인가봐요?

워낙에 기존 팬덤이 쎈건지? 염따가 또 티팔이 성공했다는 소식인데요. 

현재 더콰이엇과 함게 "데이토나"라는 회사를 설립하고..

한때는 정말 인기없고 무명 래퍼였지만 현재는 성공한 염따.

염따가 성공한건 사실 랩이나 노래 음악이 아닌..

유튜브 기믹, 밈을 이용했고, 티팔이<< 덕분에 돈을 번것인데요. 

 

"괜히 쇼미 나가서 욕만 먹었으니

욕먹은 값이나 좀 받아야겠다"라는 말과 함께

새로운 티셔츠를 제작하고 판매에 들어간 염따.

 

[스폰서광고]

염따 별명중에 BTS가 있죠 베스트 티팔이 셀러 라고..ㅋㅋ 

문제는. 염따가 상품을 판매하면서 제대로 고지를 안해서

이게 범칙금이나 벌금으로 이어질수도 있다는 것인데.. 

FlEX 슬리퍼, 플렉스 티셔츠, 후디등을 판매중인 염따.

근데 플렉스 슬리퍼는 이뻐서 저도 하나 사고싶긴 하네요.

후디나 티셔츠도 편하게 입기 좋아보이고요. 

문제는 제품 설명란인데.. 염따가 제품란에 보면

제품 소개도 건성건성 대충대충이에요.

"소재? 싸구려다" "배송? 오래걸린다" "환불교환 안된다"

 

[스폰서광고]

이 환불 교환 안되는것도 말도안되죠. 제작품이라 해도

1대1 맞춤 제작이 아닌 기성품이기 때문에 환불 교환 금지가 위법이라고.

하지만 이런 성의없는 설명에도 티는 잘만 팔리기만 합니다. 

"제가 어제 번 맷값을 공개하겠다"면서 

두시간 만에 일억을 벌었다는 염따의 인증글. 2200개 팔았네요.ㄷㄷ

정확하게는 1억 8천만원.. "이거 돈주고 사면 나도 이상한

놈 되는거지?"라는 고객의 말에 염따는

'맞아~ 이상한 놈입니다' 라고 하면서 웃었네요. 

 

아 메테오 너마저 ㅠㅠ << 메테오는 아마 래퍼 창모를 말하는듯요 ㅋㅋ

"품질이 매우 안좋다 기대금지" "품질보증기준? 보증못함. 제발 안사시는걸 추천"

"슬리퍼 재질? 모름. 걍 싸구려 슬리퍼임" 이라고 적어놔도..

이게 더 재밌어서 잘 먹히나봐요. 문제는 이게 과태료 부과,

상품정보 제공고시 기준 위반, 범칙금 대상이라는것. 

 

이말년 염따 저격 "야생동물이 옷 입은 수준, 무지성. 코인 더 꼴아야"

염따 디스한 래퍼 윤병호 "기믹질 티팔이, 쇼미더머니 심사가 장난?" 인스타 저격

염따 마미손 공개 저격 "마미손 노예계약, 친구 밟아 성공" 디스 가사?

마미손 노예계약 저격 권기백 "지랄하노" 저격? 소속사가 7 래퍼가 3

염따 인스타 "가슴큰 여자 좋아"발언, 성희롱? "브라자 사진 그만"

이센스 혜민스님 저격 "돈많은 관심종자, ㅈ같은 책" 에넥도트 가사 극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