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원영 안유진의 그룹 "아이브"가 드디어 6명

완전체 전원 컨셉 포토 티저 사진을 공개했네요.

"아이즈원" 출신이자 프로듀스48 출신의 안녕즈 걸그룹..

스타쉽에서 과연. 우주소녀의 후배들을 성공시킬수 있을지요. 

 

아이즈원의 센터 장원영의 그룹인지라 기대도 부담도 큰것이 사실.

하지만 아이오아이, 아이즈원 등등 프듀 파생 그룹들은

성적이 좋지않았던 적이 많지요. 아오아 때도 위키미키

프리스틴 구구단 전부 처참하게 망했으니까요. 

그렇다면 "아이브"는 어떨까요. 최근 아이브 멤버들의

데뷔전 과거사진 과사까지 공개되서 더욱 흥미롭네요. 

먼저 안녕즈 안유진 부터. 안유진은 프로듀스48 나오기 전에도

아큐브 렌즈 모델을 하는등 활발한 활동을 해서

비교적 알려진 과거사진 과사가 많은 편이에요.

 

[스폰서광고]

아큐브 찍을때 대학생인줄 알았는데 초중딩이었을줄이야..

원체 어릴적부터 완성된 외모였네요. 초등학교 사진도

이쁘기만 하고 오똑한 콧대에 서글서글한 인상까지. 

그리고 안녕즈의 장원영. 장원영 역시 중학생 데뷔라,

과거사진 해봤자 초등학생 사진 밖에 없어요

초딩때는 약간 쌍꺼풀이 없어보이는 모습이라

그래서 그런가 최근까지도 쌍커풀 수술 논란이 계속 나오긴 하죠.

그리고 래퍼인 가을. 참고로 아이브 중에서는 가을이 20세로

가장 나이가 많아요. 부평여고 졸업한 20세인가 그런걸로..

어릴적 모습도 너무 이쁘고 매력적이네요. 

 

[스폰서광고]

가을 유진 레이 원영 리즈 이서 이렇게 6명인데, 놀랍게도

장원영보다 어린 17살 15살 멤버들이 있더라구요.. ㄷㄷ 

장원영도 이제 18살이라서..근데 나이는 가을이 많지만,

가을보다 1살 어린 유진이 리더 맡았더라구요. 

그리고 이 멤버가 바로 리즈. 2004년생이고 제주도 출생..

한라초 언북중을 거쳐 고등학교는 청담고 중퇴네요. 

근데 아이브 그룹은.. 1명의 장원영과 5명의 안유진 느낌..

그림체가 너무 안유진이네요. 스타쉽이 안유진 느낌 페이스 좋아하나봄. 

그리고 18살의 레이. 본명은 나오이 레이,

일본 국적이네요. 근데 학교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재학중;;

신기하네요 외국인도 서공예 가는군요.. 

그리고 이서는 지금 방배중학교 재학중인데. 키가 벌써 170.

아이브는 최약체가 169cm 전부 장신그룹이네요

과거 LPG, 애프터스쿨, 여자친구 등이 장신 걸그룹인데

장신 걸그룹의 계보를 아이브가 이을듯.. 

 

안유진 인기가요 mc, 코로나 짤리고 복귀 못하는 이유 장원영 때문? 방송국 갑질

권은비 솔로 데뷔, 서커스 뺨치는 위험한 안무 수준? "도어" 무대 퍼포먼스 상태가

스타쉽 장원영 안유진 재데뷔 걸그룹 "아이브" 확정? 아이즈원 연상되네

장원영 대림손녀 이주영 인맥 "보고싶어" 인스타그램, 재벌 손녀와 친분?

아이즈원 최예나 에버글로우 합류? 권은비 김채원> 로켓펀치.. 해체후 예상

이즈원 코로나, 파노라마 퇴근길 마스크도 안끼고? 이시국 인성 논란

아이즈원 티저 사진 수준, 해체 앞두고 날림 작업? 워너원때도 저러더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