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결혼이 죄는 아니지만 아무래도 결혼을 하게되면

책임과 의무가 생기고.. 하고싶은걸 독신일때보다 못하게 되지요.

댄서 아이키 같은 경우도, 기혼자. 즉 결혼을 한 몸인데요

 

아마 아이키가 유부녀라는 사실조차 까마득히 몰랐던 분도 많을듯?

그런만큼 남편 이야기 거의 안하고 딸 이야기도 안하는 편인데요

물론 인스타 가보면 딸 사진도 있지만.. 그냥 방송에서

춤추는 댄서 아이키 보면 애엄마인지 모르는 분도 많죠

그런 아이키가 최근 시댁 이야기를 했네요. 

 

댄서로서는 한국 최고의 댄서이지만 시어머니에게

며느리 아이키 강혜인은 어떨까요. 최근 집사부일체 출연한

아이키가 시댁 이야기, 그리고 아가씨 (시누이) 이야기를 했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알고보니... 아이키 춤 추는걸 시부모님이 반대했다고 ㅠ

오히려 친 부모님은 반대 안했는데, 시부모님이 반대했대요.

좀 민감한 이야기죠. 모니카 립제이 리정 여진 뤼에젼 가비 리안 등

다른 댄서들도 당황해서 "이런이야기 괜챦냐"면서 우려도 하고요.

아이키 말은 이렇더라구요.

"시댁 분들이 아이도 봐주시고 육아도 봐주셨다.

근데 내가 돈을 못벌어서 드릴게 없었다. 

항상 눈치보고 살았다" 라는 아이키. 

특히나.. 명절이 다가오면 더 눈치가 보였대요.

아이키 아가씨, 즉 시누이가 아이키랑 동갑인데,

명품 브랜드 G 사에 다녔다고..아마도 구찌인듯 하네요. 

심지어 그것도 본사에 근무했다고.

근데 아이키는 구찌 제품을 입을수도 없었다고 ㅠㅠ.. 

 

[스폰서광고]

뭐 그렇다고 시부모님이 대놓고 하지말라 반대를

한건 아닌데, 말을 안하니까 오히려 답답했다고 하네요.

명절 되면 한복입고 전부치는데.. 너무 힘들었다는 아이키. 

하지만 작년에 방송에 나온뒤부터 점점 아이키의 일인

춤에 대해서 말을 트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ㅠㅠ.. 

이번 스트릿우먼파이터 보면 아이키 어머니께서 

막방 생방때 오셔서 객석에서 눈물을 흘리시던데 ㅠㅠ..

아무래도 딸가진 부모맘으로 시댁에 미안함도 있었을듯..

사실.. 미안할게 아닌일도 미안한게 부모맘이죠.

 

이번에 서울 은평구 홍보 대사가 되었다는 아이키.

시댁 분들도 아이키도 은평구 산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아이키 시어머니 시아버지가 주변분들에게

며느리 자랑도 하고 뿌듯할 일일듯 하네요. 

 

홀리뱅 허니제이 "배틀하다 무릎파열, 스우파 우승상금 5천으로 수술비" 훈훈 인성

스우파 가비 "갈등 내가 다 만든것, 작가 스텝에게 몰래 제보" 집사부일체

스우파 노제 과거 사진, 통통 몸매 무신사 모델 활동? 웨이비 댄서 하기전

스우파 모니카 선상파티 드레스, 알고보니 쿠팡 18900원 속옷 슬립?

코카엔버터 제트썬 인성 "YGX 머리할 시간에 연습좀" 리헤이 남친 넉스 막말 논란

스트릿우먼파이터 리헤이 남자친구, 크럼프 댄서 넉스? 인스타 핫한 커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