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성황리에 생방송 막방을 마친 스트릿우먼파이터 스우파.

정말 올 2021년 가을은 오징어게임, 스우파 안본 사람들은

말이 안 통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였는데요.

그간 춤예능이 있었지만 댄서예능, 그것도 여자댄서 예능은

전대미문이었고.. 엄청난 팬덤까지 생겼을 정도. 

그런데. 스우파 그 화제성 중간에 가비가 있었다?

알고보니 스우파의 모든 각본(?)이 바로 라치카의 수장,

라치카 리더 가비 손에서 탄생한것이더라구요.

역시.. 악마의 재능, 악마의 예능감. 가비. ㅋㅋ 

최근 sbs예능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스우파 멤버들.

사실 엠넷이 댄서 예능은 제작은 해도 댄서들이 아닌지라

댄서들 사이 있었던 일 어떻게 다 알았겠어요.

 

[스폰서광고]

특히,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 / 코카엔버터 리더 리헤이

두사람 싸운거.. 댄서씬에 몸담았던 사람 아니면 모르죠.

제작진이 취재를 한다해도 다 알수있는것도 아니고요. 

 

가비는 스우파 제작진과 처음 미팅 잡히고

얘들아 다 모여봐 회의해야해~!~ 지금 댄서씬 핫한거

흥미로운 이야기 다 꺼내봐 하면서 소재를 모았고,

그 결과 스우파가 초기부터 흥미로운 서사로 흥했었죠.

견제도 일부러 하고 ㅋㅋ와 진짜 다른 멤버가 했음 욕먹었을건데

가비는 인정이죠 ㅋㅋ 근데 덕분에 확실히 프로그램이

화제성이 더 생기고 댄서씬도 뜨고, 효과가 엄청났죠.

 

[스폰서광고]

그리고 뭐 설사 가비가 없었어도..작가들도 다 사전인터뷰

하면서 관계성 조사 다 할거니까.. 이런걸로 가비가

입털었니 어쩌니 욕할건 없죠. 진짜 가비는 엠넷프로그램 잘알..

작가들은 가비 덕분에 꿀빨았겠네요. 

라치카와 훅이 환불원정대 안무 놓고 대결한것도..

사실 원래는 댄서씬에 비일비재한 일이었지만,

이걸로 갈등 있는것 처럼 각본 짠것도 바로 가비. 

가비는 진짜 .. 인간 엠넷인데요 이정도면..

진짜.. 전략가비.. 다스릴 비 .. 다음주도 너무 기대되네요

이정도면 스우파 제작진에 가비 이름을 넣어야 하는 정도.

프라우드만 립제이 모니카 등등도 다들 몰랐다가 가비 고백에

그때야 알았더라구요. 진짜 가비는 셀링 포인트를 넘 잘알아서

사업해도 잘알거고, 예능해도 넘 잘할것 같아요. 노제 1등했을때도

노제만 속눈썹 두개 주고 ㅋㅋ 시류도 잘읽고.. 

코카엔버터가 "아니 우리한테까지 섭외가 와?"하고 놀랬던데

그게 다... 가비의 큰 그림 덕ㅋㅋㅋ 홀리뱅과 엮기위해 ..ㅋㅋ 

 

스트릿우먼파이터 아는형님 출근길 "나 왜저래?" 거지꼴 모니카, 인스타스토리

스우파 노제 과거 사진, 통통 몸매 무신사 모델 활동? 웨이비 댄서 하기전

스우파 모니카 선상파티 드레스, 알고보니 쿠팡 18900원 속옷 슬립?

스우파 프라우드먼 악편 정리, 모니카 립제이 제작진과 불화? 계속 편집당하네

코카엔버터 제트썬 인성 "YGX 머리할 시간에 연습좀" 리헤이 남친 넉스 막말 논란

스트릿우먼파이터 리헤이 남자친구, 크럼프 댄서 넉스? 인스타 핫한 커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