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트릿우먼파이터 스우파 인기가 워낙 대단하긴 했죠?

비록 엠넷 예능이지만. 이제는 공중파 등에서도 스우파 인기를

쪽쪽 빨고있는데요. 나혼자산다 허니제이 출연을 시작으로,

이번에 아는형님에서도 8팀 수장 전부 불러서 촬영을!

아는형님 녹화장에 뜬 스우파 멤버들 사진!

맨날 쎈언니 쎈캐 느낌으로 파격 노출만 보다가

이렇게 교복입은 모습 보니까 새롭기도 하고, 또 풋풋한데요.

사실 교복벗은지 그리 오래안된, 알고보면 애기들이죠. ㅋㅋ 

 

 

리헤이 허니제이 모니카 심각한 가운데

혼자만 웃으면서 헤이마마 추는 노제도 너무 귀엽고요.

교복을 크롭탑으로 입다니 역시 노제다 싶기도 하고.

 

[스폰서광고]

보니까 넷넷 나눠서 아이키 리정 가비 효진초이 이렇게

나와서 찍고 했더라구요. 조만간 스우파 콘서트도 한다고 하고

스트릿우먼파이터 스핀오프 파생 프로그램도 계속 나온다 하고요.

프듀시리즈 이후로 또 엠넷에서 크게 사고를 쳤네요. 

교복 입으니까 뭔가 또 캐릭터들이 살아나는데요

리정 뭔가 똘똘하니 공부 잘하는 모범생 같고요

아이키 .. 반장 하기 싫은데 인기가 너무 많아서

강제로 반장되버린거 같고요 ㅋㅋㅋ 

그와중에 가비 ㅋㅋㅋ 가비 진짜 일본에서 갓 전학온

갸루 같지 않나요? 가디건 저거 본인 한림예고 찐 교복이래요

보통 한림예고 조끼만 사지 가디건 잘 안산다던데 ㅋㅋ

 

[스폰서광고]

가비 저렇게 입고 맨날 시부야에서 스티커 100장씩

찍을거 같고 갸루 메이크업 잘할거 같고 ㅋㅋ 

그런가 하면 출근길에 흑역사가 찍힌 멤버도 있었는데요. 

 

모니카 아형 출근길 ㅋㅋㅋ 이거 진짜 찐 출근길이네요 ㅋㅋㅋ

모니카 역시 그간 한번도 기사 사진 안찍혀 보다가

깜짝 놀랐는지 스토리 올려서 "저지금 너무 적응안되거든여"

라면서 본인 기사와 사진을 올림 ㅋㅋㅋ 

 

"나 왜저래"라는 모니카의 말 ㅋㅋㅋ

모니카.. 많이 힘들어보이네요 ㅋㅋㅋㅋ

폐지..주워도 잘 주울거 같은....미안합니다 모니카씨..

 

스우파 노제 과거 사진, 통통 몸매 무신사 모델 활동? 웨이비 댄서 하기전

스우파 프라우드먼 탈락, 엠넷 차별? 굿바이 영상 제외, 분량 악편..모니카 밉보였나

스우파 모니카 선상파티 드레스, 알고보니 쿠팡 18900원 속옷 슬립?

스우파 프라우드먼 악편 정리, 모니카 립제이 제작진과 불화? 계속 편집당하네

코카엔버터 제트썬 인성 "YGX 머리할 시간에 연습좀" 리헤이 남친 넉스 막말 논란

스트릿우먼파이터 리헤이 남자친구, 크럼프 댄서 넉스? 인스타 핫한 커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