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로 해외 이동이 제한된 와중에도

연예인들은 여전히 해외 스케줄 잘만 다니는게 넘나 부럽네요

최근 블랙핑크 제니 역시, 해외 스케줄을 위해 공항을 찾았죠? 

현재 국내에서 가장 핫한, 그리고 해외에서

가장 사랑받는 케이팝 걸그룹 아이돌 하면 블랙핑크가 아닐까요~

그리고 그 블핑의 에이스이자 센터가 바로 제니인데요. 

공항 패션 이라 함은.. 연예인의 개인적인 사복 센스와

코디, 좋아하는 스타일을 볼수있는곳이 바로 공항패션.

제니 역시 이날 멋진 착장을 선보였는데요.

 

[스폰서광고]

제니가 26일 이날 입은 착장은 메 종키츠네 크롭 풀오버 탑.

그리고 풀오버 톱에 매치한건 캘빈클라인 CK 데님진.

산뜻하면서도 러블리한, 상큼한 매력을 잘 살렸네요. 

근데.. 요즘 홈마 카메라가 워낙 대포 카메라

고화질이라 그런가 ㅋㅋ 제니 옷에 붙은 밥풀까지 

사진에 선명하게 찍혔네요 ㅋㅋ

이날 제니 메뉴는 무엇?ㅋㅋ 밥알 야무지게 붙이고 ㅋㅋㅋ 

그와중에 본인 홈마들 카메라 찾으면서

이쪽저쪽 시선 맞춰주며 웃어주는 제니 모습

넘나 러블리하고 팬사랑이 지극하네요.

 

[스폰서광고]

또 이날 낀 반지도 너무나 이쁘고 눈길이 갔는데

옐로 골드 / 베이지 골드 소재의 샤넬 코코 크러쉬 

스몰링 / 미니링을 착용했더락요. 인간 샤넬 샤넬 뮤즈라서 ㅋㅋ 

그나저나 제니가 전에 해외 갔었던게 10월 5일

프랑스 파리 파리 패션위크 샤넬 2022 s/s 컬렉션이거든요

코로나 때문에 자가격리 주간이 있을건데..

그야말로 격리주간 끝나자마자 바로 해외스케 뛰는듯. 

자기 선글라스 어딨냐고 잘 있냐고 물어보자

옆에 경호원인지 매니저인지 스태프 분이

니머리위에 선글라스 잘 있다고 이야기 해주네요 ㅋㅋㅋ

아기고양이같고 너무 귀여운 제니..

 

블랙핑크 지수 매국노? "갤럭시 모델이 아이폰13 사용" 로제, 제니도..오해!

손흥민 블랙핑크 열애설 증거 정리? 커플 팔찌, 경기 직관, 같은 비행기 귀국

블랙핑크 리사 외국팬 "YG와 제니가 리사 학대" 파리패션위크 사건 정리

블랙핑크 로제 YSL 콘돔 사진 인스타그램, 남친 암시? 협찬일뿐

블랙핑크 제니, 일론머스크 여친 그라임스와 절친? 스페이스x 우주선 앞 인증샷

블랙핑크 로제 존메이어 기타선물? "내노래 불러서 고마워" 바라던바다 커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