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탄소년단 팬임을 자처하는 해외 유명 셀럽들 이제는 너무 많죠?

처음에 아리아나 그란데, 저스틴비버, 콜드플레이, 비틀즈 등등

해외 유명 가수들이나 레전드 들이 BTS 이야기 할때

참 이게 대국민 몰래카메라 아니냐 싶기도 했는데..

뭐 이제는 그 명단에 새로운 연예인들 추가된다고 해서 아주 놀랄일은 아니네요. 

 

 

심지어 이번에는 빅시 모델이 방탄소년단 팬임을 밝혔네요.

방밍아웃? 해외아미 외랑둥이? 포스팅의 주인공은 바로

지젤 올리베이라 인데요. 브라질 출생이고요. 93년생이고

현재는 미국에서 모델로 활동 중이에요. 

"내남편 지민 만나서 청혼하러 가는길"이라는 글과함께

화장하고 머리하고 옷입고 콘서트장 가는 모습을 올린 모델 지젤..

와..근데 외국에서는 이제 마스크 거의 안쓰네요..ㅋㅋ 

 

[스폰서광고]

저 수많은 사람들 모이는곳에 노마스크라는것도 신기하고

방탄소년단을 만나기 위해서 저렇게 많이 모인것도 대단하고

한편 BTS 멤버들 코로나19 걸리는건 아닌지 늘 걱정되고.. 

여튼 지민이 이소식 들으면 뿌듯하겠어요.

본인 팬인데다가 결혼해달라는 말까지 하고 있으니..ㅋㅋ

지젤은 방탄소년단 콘서트 갔다가 목이 쉬었다고 하더라구요. 

요것도 지젤 올리베이라가 올린 틱톡 스토리에요.

역시 빅토리아시크릿 모델인 "브루나 리리오"와 함께 둘이서

아주 신나게 방탄소년단 코서트를 즐긴 모양. 

 

[스폰서광고]

참고로 방탄소년단은 지난 11월 27일 28일 양일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2년만에 대면공연을 재개했어요. 아마 한국 아미들도

꽤 가지 않았을까 싶기도 해요. 

빅시쇼에서 중국 모델 밍시 넘어졌을때

바로 뒤에서 도와준 모델로도 유명한 지젤 올리베이라.. 

이런 핫한 모델들 사이에서 핫한 남자 bts 지민..

방탄멤버들 중에서 누가 외국인에게 인기있을까 궁금한데

뭐 의미없는것 같네요. 다들 제각각 인기있어서. 

아랍 두부는 진짜 사이언스인가요? 아랍상 이목구비 찐한 얼굴이

두부상에 끌린다던데.. 마술사 최현우가 아랍미녀 만난것도 그렇고

빅시 모델들이 망개떡 지민 좋아하는것도 ㅋㅋ 

 

방탄소년단 군대 면제 무산 이유? 국방부 병무청 난색 "클래식 스포츠와 형평성"

방탄소년단 AMA 대상 수상, 루이비통 옷 의상 왜저래? 코디 또 일 안한듯

엔하이픈 정원 수능 "팬미팅 오는 팬들이면 수능 못쳤을듯" 막말 사과문

방탄소년단 식생활, 침묻은 수저 비빔밥 옥수수까지 전부 공유?

방시혁 살 요요 , 휠체어 타고 무릎 깁스.. 심각한 비만! 건강 몸매 관리좀

방탄소년단 정국, 유두 니플 피어싱 ? 시스루 옷 사이로.. 타투 피어싱 중독

방탄소년단 뷔 인스타 비계 들통? 파라다이스 회장 딸, 하지원 팔로잉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