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엄마 아빠가 큰 죄를 지었다면 그의 아들딸들이

연예인 데뷔하고 호의호식하는 것에 거부감이 큰것은 당연.

연좌제는 없지만. 도의적으로. 도덕적으로 사실 좋지않게 보게되죠.

 

최근.. 데뷔를 앞둔 "하이키"라는 그룹의 한 멤버가

독재자의 딸인것이 알려지면서 큰 논란이 되고있네요.

하이키는 긱스, 스텔라장 등이 소속된 "그랜드라인" 기획사의 아이돌이고요

아마도 걸그룹인듯 하네요. 그중 태국인 멤버가 논란의 주인공. 

태국인 시탈라는.. 알고보니 태국 군부독재 지지자이고..

한국으로 치면 박정희 지지자 딸, 전두환 지지자 딸이 

금수저로 태어나서 호의호식 하다가 아이돌 데뷔하는거죠. 

 

[스폰서광고]

오른쪽 사진이 바로 시탈라의 아버지라고 하네요.

태국 케이팝 팬들은 덕분에 아주 화가 나있고요

독재자 딸이 데뷔라니 말도안된다! 하는 입장인듯. 

더욱이 태국 케이팝 팬들을 화나게 한 이유는..

시탈라가 프로필 소개하면서 '롤모델은 아버지'라는 말을 해서..

음.. 아버지가 독재자인데 롤모델? 

아버지가 영화감독인데 선동영화를 만들고 국민들에게

강제로 시청하게 만들었다는 듯 하네요..ㄷㄷ 

뭐 그러다보니 네티즌들 팬들은 다양하게 나오네요.

"태국팬들 설강화 실드칠때 짜증났는데 지들 역사만 중요하지"

"한국인좀 쓰자" "내로남불인가"

"태국은 민주정과 군부정이 번갈아가며 정권잡는 이상한 국가" 

 

[스폰서광고]

"독재자 딸도 대통령으로 뽑는 나라인데 만만하게 보일만도"

"한국의 군부 쿠데타와 태국의 군부정권은 좀 다른듯" 등등.

태국이 한국팬에게 한짓거리 보면 알빠아니다 하는 냉정한 반응도 많네요. 

참고로 그간 공개된 리나 , 옐 같은 다른 멤버들은

롤모델로 각각 이효리, 아이유 등을 뽑았어요. 

시탈라 역시 롤모델을 아빠말고 차라리 태국출신인

블랙핑크 리사를 뽑던가 그러지.. 

시탈라를 멤버로 넣는 이유가 동남아 팬덤을 흡수하기 위해서일건데

이대로는 팬덤 흡수는  커녕 보이콧 당하겠는데요..

하필 데뷔전에 이렇게 터져버리니.. 연습생일때 터지면

내보내기라도 할텐데, 그랜드라인 회사도 참 난감할듯.

 

지드래곤 전여친 고마츠 나나, 스다 마사키와 결혼? 지디 유출 사진 속 구여친

블랙핑크 리사 외국팬 "YG와 제니가 리사 학대" 파리패션위크 사건 정리

여자아이들 슈화 대만 국기 사과 "우리가 안했고 방송국이" 큐브 엔터 변명 중국 눈치

블랙핑크 지수 인성 "망고 안좋아해" 리사 부모님 직접 해준 요리 거부? 무례 논란

갓세븐 뱀뱀 "한국이 더 편해" 태국 돌아가면 슈퍼스타인데 안가는 이유

CLC 엘키 "인도 땅도 중국땅" 인스타, 슈화 쯔위 둘기런각? "홍콩 경찰 아빠 때문에 참았지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