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축하할만한 소식이네요. 배우 전종서가 이충현 감독과

열애중이라는 소식이죠? 영화 "콜"을 계기로

같이 작품하다가 연인이 되었다는 소식인데요.

콜 제작발표회 때도 "젊고 잘생기고 배우같은 감독"으로

반응이 핫했었던 이충현 감독. 배우 안효섭 닮은꼴로

인기를 끌기도 했는데.. 와.. 진짜 전종서랑 너무 잘 어울리네요. 

배우 전종서에 대한 간단한 소개부터. 

1994년생 출생으로 나이는 28세. 2018년 데뷔했어요.

워낙에 작품 많이해서 나이 많은줄 알았는데 웬걸.. 

 

[스폰서광고]

나이도 어리고 데뷔도 그렇게 오래되지 않은 느낌이네요.

그런거에 비해서 연기를 진짜 너무 잘하기는 하죠.

이창동 감독 버닝으로 데뷔해서 칸 영화제 레드카펫 밟아버리고.

넷플릭스 콜에서 연쇄살인마 연기 진짜 인상적이었어요. 

전종서는 캐나다에서 중학교 졸업, 고등학교 재학중에

한국으로 돌아와서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에 입학후 중퇴,

그뒤 연기를 시작하게 된 케이스에요. 버닝에서 파격적인

반라 노출을 시도하기도 해서 유명하고요.

또한 태도 논란 인성 논란이 한차례 있기도 했었죠? 

칸 영화제 출국할 때 공항에서 찡그린 표정지어서..

그리고 이충현 감독.  이충현 감독은 1990년생으로 나이는 전종서보다

4살 많은 32세. 한국외국어대 졸업후 영화 "콜"로 데뷔를 했어요.

그전에 단편영화 "몸값"을 2015년에 찍었고 국내외 반응이 좋았다고..

본인 첫 영화 찍은 여배우와 열애라니.. 

 

[스폰서광고]

근데 보통 배우 감독 열애하면 감독이 늙수그레 하니

나이많고 못생긴 감독들이 많은데 여기는 진짜..

감독 비주얼이 남배우 뺨치는 수준이네요.

지금 전종서 인스타그램 가보면 이충현 감독 이야기

1도 없음에도 불구하고 다들 댓글로

축하해요~ 이쁘게 만나세요 잘 어울려요~ 덕담이 쏟아지는중ㅋㅋ

저 선물도 이충현 감독이 준건가 했는데 나비언니가 준거라고.. 

콜에서 정말 연기 미친수준으로 너무잘했었죠 전종서..

콜 감성도 신기했는데 이충현 감독 젊은거 보니 납득..

작품으로 상도 받고 좋은 인연도 만났네요. 행복하시길 ~ 

 

SF9 음총팀 횡령사건 정리, 모금받은 돈으로 호화 네일 호의호식?

40대 가장 폭행 만취녀 신상 폭로? 아빠는 교수 언니는 의사, 본인은 회계사

김현욱 노제 무시 논란 "춤춰라, 워킹 못하네. 비싼돈 줬는데 모자 쓰지마" 무례 망언

에이핑크 정은지 스토커 "집 찾아오고 강아지 사진 훔쳐가고.."심각 스토킹 상태

2021 MAMA 초라한 라인업, 방탄 블핑 트와이스 대거 불참 이유? sm cj 합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