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로듀스101 시즌2를 보신 분들이라면 동명체조의 주인공

서성혁, 철수 서성혁을 기억하실거에요.

안타깝게도 프듀 데뷔조는 실패했지만 ..

그 뒤로도 최고순위 19위까지 오르는 기적을 세웠죠?

프듀 파생인 레인즈 라는 그룹으로 활동도 했고요. 

그런 서성혁이 최근에는 극한데뷔 야생돌 출연하기도 했었죠.

아무래도 99년생 23살 어린 나이라 그런가 뭐든 도전하는게 보기좋네요.

또한 야생돌 출연중 근력영역 더불점수의 주인공으로

맨즈헬스 표지모델이 되는 쾌거를 누리기도 했더라구요.. 와우 ~ 

단순히 노래 잘하고 이목구비 찐한줄만 알았는데

이렇게 몸도 좋을줄은 몰랐네요. 의외의 발견. 

알고보니 하루에 운동을 꾸준히 2시간이나 한다고.

 

[스폰서광고]

또한 프듀 철수 시절부터 리더십이 좋았던 서성혁인데

그 뒤로도 파이널 전 데뷔조 14위에 안착을 하기도 하고..

파이널 7인에 들수 있을지 없을지도 기대가 되는 참가자에요.

12월 16일이 아마 마지막 방송일거에요. 그때 가봐야 알듯. 

프듀때는 몰랐는데 최근 모습 보니까 위아이 김동한 닮은 느낌도.

프듀때는 너무 어렸어서 그런가 새삼 잘 컸다는 느낌이에요. 

프듀때도 체력단련 편에서 서성혁이 플랭크 1위 했다고 하죠.

그때보다 더 훤칠해지고 더 잘생겨지고.. 아노유노 무대때도 참 좋았는데.

그당시도 호감캐였던 지라 앞으로도 더 잘되었음 하는 마음이네요. 

 

[스폰서광고]

다른 참가자들도 맨즈헬스 취지에 서성혁이 제일

잘 어울리고 잘 맞다 라고 호평이더라구요. 운동을 저리

열심히 했으니 ㅎㅎ 당연한 결과일듯. 

한때는 장우혁 소속사인 WH 크레이티브 연습생이었고

(과거 오마걸 유아가 WM 가기전 WH에 있었음)

현재 소속사는 띵크어바웃. 야생돌 전에는 웹드라마도 찍었었네요.

이것저것 많이 한것에 비해서 대중들의 주목이 많이 없어서 안타까운. 

비록 야생돌 자체는 논란및 사건 사고가 많았지만..

강철부대 의식 논란이라든지 가학성, 안전 불감증 논란에

출연진 코로나19 확진 사고도 있었죠. 그래도 출연자들이

열심히 모든걸 걸고 하는만큼 좋은 결과가 있었음 좋겠네요. 

 

방과후설렘 전소연 인성 "화도 안날정도로 최악이다" 최연소 독설 심사위원?

가수 비비, 공연중 팬에게 키스 + 콘돔 뿌리기? 화끈한 팬서비스 미국 88라이징 콘서트

오은영 방과후설렘 "내가 아이돌 엄마라면 충격"이유? 연습생 80 상담

kbs 더유닛 점수 오류, 순위 바뀐 참가자 3명 누구? 김티모테오 동현 유나킴

극한데뷔 야생돌 출연자 프로필 정리, 데뷔 아이돌 + 프로듀스 출신 연습생 45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