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바이벌 배틀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이 사라질것 같은데도

명맥을 꾸준히 이어오네요. 프로듀스101 조작 사태 이후로

써바 사라진줄 알았는데. 그럼에도 이번에는 "엄마는 아이돌"이 나왔죠?

말 그대로 결혼과 육아로 떠났던 아이돌들 재소환 프로그램인데요. 

뭐.. 엄마는 아이돌 이전에도 "더유닛"이 망한 아이돌 프로젝트 했고

미쓰백 역시 아이돌들 "재생"을 목적으로 했고.. 새로운건 아니지만

결혼과 출산으로 정말 큰 강을 넘어간 아이돌 소환은 이번이 처음이긴 하네요. 

이미 한차례 데뷔했던 아이돌출신들인지라

실력과 스타성 검증은 이미 당연하고, 인지도 역시 당연.

그럼에도 불구하고 "엄마는 아이돌'에서 "현실점검평가"를 고수하면서

이런저런 소리가 나오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이미 잘하는 사람인데 굳이 다시 평가할 필요가 있냐는 의견도 있고

시간이 많이 지났으니 재평가 재점검은 필수다 라는 반응도 있고요.

그 와중에 심사위원들 혹독한 평가까지.. 멘탈 갈리겠더라구요. 

원더걸스 출신의 선예 나온다고 해서 큰 화제가 되었었죠..

알고보니 민선예 말고도 쥬얼리 박정아, 그리고 애프터스쿨 가희까지.

그야말로 당대를 아울렀던 최고의 춤꾼과 최고의 보컬들의 만남. 

문제는.. .50명의 까마득한 후배들 앞에서 대선배들이

평가당하고 지적질 당하고 등급이 매겨진다는거죠 ㅠㅠ

아니 가희는 프로듀스101 에서 멘토 선생님도 했는데 ㅠㅠㅠ

 

[스폰서광고]

박정아도 "올드하다 10년전 보컬이랑 똑같다"

"지금 보컬에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 혹평 터지고요

가희 역시 보컬이 상중하 중에서 "하" 받았더라구요. 

"뭐야 왜이렇게 까다로워?"

"내가 보컬 하라고? 나 노래 그렇게 못해?"

빌보드에 나갈 사람 찾나?"라는 가희 반응이 너무 웃기네요 ㅋㅋ

가희..춤과 노래 다 되는 만능 엔터테이너인데...ㅋㅋ

그래도 춤을 하 안준건 다행.. 양심은 있나봄. 

 

박선주 .. 에휴. 10년전과 똑같아서 문제라는데

그시절 그리워해서 그들 찾고 불러온거 아닌지..

박정아 음색이 바뀌면 오히려 팬들이 어색하다 느낄걸요?

요즘 아이돌 비음으로 하면 박정아가 아니죠. 

 

원더걸스 예은 사주, 50대에 10살 연상 만나라? 정진운 전남친 바람 폭로

원더걸스 예은 핫펠트, 법무부 전문위원 위촉? "돈벌려고 페미 코인 타더니" 남초 반응

선미 꼬리 반응 "가수 오래 못할것 같다, 지치고 힘들어" 슬럼프 권태기?

가희 한국 입국 이유, 재재 문명특급 컴눈명 애프터스쿨 특집? 코로나 발리 생활하다가..

박진영 종교 구원파 해명 "사이비 아님" 유병언 건물에서 스터디 해놓고

선미 가슴수술 "엑스레이 찍어 보여줄수도 없고.. 그리 크지도 않다" 해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