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상민이 또 민폐 발언 망언을 적립하네요.

웃자고 한 이야기겠으나. 갑자기 언급당한 지드래곤 권지용은

기분이 좋을지 나쁠지 불쾌할지.. 일단 지드래곤 팬들은

이상민 말에 매우 기분이 나쁜듯 한데요. 

sbs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 지드래곤을 언급한 이상민.

지드래곤이 워낙 패션 센스도 좋고 패션 쪽이랑 콜라보도 하고

본인 브랜드도 있고.. 나이키랑 콜라보해서 신발 만드는건 유명하죠. 

여튼 지드래곤이 이번에 만든 신발중 11켤레를 주변에 돌렸는데

그중에 조세호도 포함. 아무래도 지드래곤 리미티드에디션

한정판인지라 가격도 프리미엄 엄청 붙었거든요.

 

[스폰서광고]

조세호가 은근히 연예인 인맥이 알짜배기로 좋고 넓네요..

전화번호부에 1500명이 있다던데.. 권상우 이동욱 등등

배우 인맥도 엄청나다고 하고요. 조세호가 개그맨인데

어떻게 안건지 싶기도 하지만 뭐 아시다시피 조세호 아버지가

외제차 브랜드쪽 고위급 간부에 조세호 집안 좋은건 유명하죠. 

 

여튼 조세호도 줬는데 왜 나는 안줬냐 라는 말을 하고 싶었던 이상민.

이상민이 과거 "꼬마 룰라"라고 아이들 데리고 룰라 만들어서

프로젝트 한적 있거든요. 그중에 지드래곤도 포함되어있었고요.

뭐..유명한 이야기고 이상민이 지드래곤 언급 운운한지는

벌써 26년차이죠 ㅋㅋㅋ  "GD도 내생각 나긴 할거다"

"GD가 K팝 시장 문을 열었다? 사실 그 장본인은 나다" 등등..

 

[스폰서광고]

옆에서도 "신발도 못받은게 니가 무슨 시장의 문을

열고닫고해"라고 하지만 이상민은 개의치 않고요. 

"니가 메시지 하나만 보내라. 신발 달라고. 다른사람 못보게

댓글말고 DM 메세지로 보내라"라고..

뭐 컨셉 궁상맞고 찌질한 컨셉이겠지만.. 보기 좀 그렇긴 하네요 ㅎ 

그놈의 꼬마룰라..농담이든 진심이든 듣는 권지용 입장에선

부담스럽다는 생각이 안들까요? 그래서 별로 안웃겨요..

탁재훈이 저렇게 사이다 날려주는데도 방송통해서

지드래곤 언급은 좀 아니죠. 아무리 방송용이래도. 

결국 김준호 시켜서 디엠까지 넣었네요 

"이상민 형 신발 한켤레만 줘라^^" 라고..

아니 본인이 보낸것도 아닌게 더 없어보여요 이상민..

 

 

혜영 동거 "재혼전 남편과 1년 동거, 이상민 룰라 노래 금지곡" 돌싱글즈

이상민 허위광고, 샴푸 뿐 아니라 sbs 미우새 전체 광고비 5500만원

고영욱 인스타 시작 이유? 중학생 성폭행 징역, 전자발찌 연예인이..

코요태 신지 주영훈 싹쓰리 저격, 이지혜 이효리 불화 암시? 멤버 불발

sf9 로운 인성 "볼하트 애교는 거절" 영통 팬싸 논란? 골차 TAG와는 다르다

에스파 스타일리스트, 라돌체비타 코코 이혜영? 이상민과 이혼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