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즈원의 이채연, 있지의 이채령 두사람이

자매인것은 이미 익히 알려진 사실이지요. 같이

합동 스페셜 무대를 하기도 하고 케이팝스타 출연때

애초에 같이 나왔던지라. 뭐 케이팝 팬들 사이에선 유명한데요. 

그런 채연 채령 자매가 최근 5자매 (?) 사진을 올려서

잔잔하게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이채연 이채령 가족..

완전 딸부잣집이었네요?ㅋㅋ 세배하는 모습이 아주. 

 

사실 정확하게 따지면 인간딸 셋에 개딸 둘인데..

나이순으로 채연 채령 채민 그리고 채리 채소..

참고로 이채연이 2000년생 23세이고요.

 

[스폰서광고]

그리고 이채령이 2001년생으로 연년생..

채연채령 쌍둥이로 아시는분들 많은데 

그냥 자매인데 쌍둥이보다 더 닮은것도 신기하죠.

그리고 막내 이채민 양이 2006년생이라고 하네요. 

채연채령 자매 어릴적 사진 공개된것 보면

유모차 타고있던 아기가 바로 채민이에요.

채령과는 5살차이라고 하더라는..

채민이도 언니들을 닮아서 아주 춤을 잘춘다 함!

동생 채민이도 폴댄스 배워서 아주 잘춘다고 하고..

그리고 채리와 채소 강아지들도 넘 귀엽네요

예전 프로듀스48때 이채연이 소감에서도 말했었죠

 

[스폰서광고]

12회 소감에서도 채리 언급해서 막내동생 아니냐

하는 이야기가 나왔지만 알고보니 채리는 강아지였음ㅋㅋ

설날에 다같이 모인모습이 참 보기 좋으네요. 

올 설날에도 이채연 이채령 자매 엄마아빠집 갔던데

가서 채리 채소랑도 사진 찍어 올렸더라구요. 

넷째 다섯째 하면서 사랑많이주고 키우는듯..ㅎㅎ 

그나저나 첨에 두 자매 볼땐 누가 이채연이고 누가

이채령인지 언니동생이 매우 헷갈렸는데. 이제는 

보다보니 좀 알겠네요. 좀더 새침한 얼굴이 이채령이고

좀더 순한 얼굴이 이채연인듯 ㅎㅎ 춤은 이채연이 더 잘추는듯해요. 

 

스트릿우먼파이터 이채연 "춤 못추겠다" 0표 몰표에 멘탈 터져 오열

스우파 홀리뱅 타로 "이채연 성장일기 희생양 빡친다" 인스타 저격글

스우파 심사위원 자격 논란, 보아 강다니엘 태용은 환영..아이즈원 채연은 무시?

아이즈원 이채연 인스타 삭제, 남혐 손가락 손모양때문? "괴롭힘 따돌림"

채연 채령 쌍둥이 자매 가요대축제, 이승기와 친척관계 한집안?

있지 채령 인성, 유나 무안주고 기싸움? itzy 브이앱 보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