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무리 십수억 중국인이 발작해도 한국인 1명을

못이기네요. 최근 베이징 동계올림픽 편파판정 논란으로

수많은 연예인과 유명인들이 항의의 뜻을 인스타로 알렸죠?

래퍼 손심바 역시 그중 한명이고요.. 손심바 역시

중국인들의 악플테러 공격을 당했는데요.

역시 손심바 말빨과 전투력은 죽지않았네요.

좋은사람은 아니지만 말싸움 하나는 인정할만한 손심바 ㅋㅋㅋ 

 

맨날 여초랑 싸우고 워마드 메갈 그리고

알페스 논란까지 ㅋㅋ 어그로 만렙이라 그런가

중국인들은 손심바 따라오려면 아직 멀었네요.

 

[스폰서광고]

지금 손심바 스토리 가보면 웃긴거 진짜 많아요

중국인들이 아무리 공격해봤자 타격안받는 손심바..

와 진짜 손심바 별로 안좋아하지만 

우리나라 사람이고 아군일땐 정말 든든한듯 ㅋㅋㅋㅋ 

"언어는 용케 살아남았네 다른건 다 불싸질러놓고"

"미친놈을 죽이라고? 그럼 시진핑을 죽이겠다"등등

그야말로 한마디 한마디가 주옥같은 손심바.

그나저나 중국놈들 진짜 세뇌당하면 저렇게 되나요?

말이 안통하는 느낌.. 하지만 힙갤과 힙합엘이와

수년간 싸워온 손심바에게는 ㅈ밥일 뿐이겠죠. 

 

[스폰서광고]

네티즌들 반응도 재밌네요.

"손심바 원래 말은 잘함 개소리도 잘해서 문제지"

"비프리도 손심바 현피 거른 이유가 다 있었다"

"틀린시계도 하루 두번은 맞다 손심바" "급호감"등등. 

그리고 마무리는 손심바의 사과..

"한국 선수들의 반칙 사실을 뒤늦게나마 알게되었다

진실을 알리기위해 영상 첨부한다

중국팬여러분 그간 무례에 죄송합니다"라고 하면서

유튜브 주소를 링크하는데요 

아..그건 함정카드였습니다. 파룬궁 다큐로 이어지는 주소 ㅋㅋㅋㅋ

이 사이트 들어간 중국인 여럿 혼나겠는데요 ㅋㅋㅋ

파륜궁, 천안문, 티벳 홍콩 이야기 하면 잡혀가는 나라 그것은 중국..

 

손심바 "니애미 창녀" 인스타 라이브, 비와이 쿤디판다 데자부 인성 수준..

키디비 오왼 일침 "한국힙합 언제부터 성희롱에 예민했나" 알페스 논란에..

오왼 알페스, 남돌 rps 더럽다더니 정작 혜리 태연 엮고있네? "백인 강간하고파"

래퍼 손심바 "릴보이 딥플로우 디스 사건, 권투 경기 같은 스포츠"망언

래퍼 디아크 싸이 피네이션 행? 15살 성관계 후다크 논란 쇼미9 나오더니

릴보이 여자친구 체스카, 걸그룹 피에스타 출신! 9년 10년째 연애중

살 놀라운토요일 하차? 5년전 릴보이 디스 "사람 하나 망치고"인스타 상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