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아라 지연이 결혼이라니.. 그것도 KT 황재균 선수

야구선수와 결혼이라니.. 같은날 현빈 손예진 커플의

결혼소식이 들렸지만. 화제성과 충격, 임팩트는

아무래도 지연 황재균 커플측이 압도적이죠? 

 

참..이렇게 지연이 가네요. 이렇게 어릴때 가나? 싶었는데

30살쯤되면 아주 빠른건 아니죠. 아니근데 오랜 연애를 하고

헤어지고 해서, 황재균 선수랑은 딱히 오래 안만났을건데!

역시.. 긴연애 헤어진 사람은 다음사람과 빠른결혼 한다는 속설이 맞나봐요.

긴연애 하고보면 사람보는 눈이 생기고, 사람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도 들고,

정말 싫었던 몇가지를 추려서 그거만 아니면 ㅇㅋ다 이런 마음이 있다고.. 

 

여튼 티아라 지연 인스타그램 올라온 글 보여드릴게요.

작년, 지인을 통해서 황재균 알게 되었고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하겠다는 지연..

 

[스폰서광고]

즉 2021년 겨울에 소개로 (소개팅?) 황재균 만나서

오는 2022년 겨울에 결혼한다는거죠.

혹시 빠른 결혼은.. 혼전임신 속도위반인가요? 음. 

황재균 글도 가져와봤어요. 이렇게 빨리 알려드리는 이유는

시즌중에 열애기사 결혼기사 뜨면 크트팬들 화날까봐..

예의는 있네요. 얼마전 트루디랑 결혼한 모 선수 생각나네요..

굉장히 예의없게 은퇴를해서 KT팬들 다 뒤집어졌었죠. 

여튼 지연이 결혼하면서 지연의 옛남친 전남친인

이동건 이야기도 끌올되었는데요. 아시다시피 두사람은

영화 '해후' 찍으면서 연인이 되었고 꽤 오랜 장기 공개연애를 했어요.

 

[스폰서광고]

하지만 그뒤 지연 이동건은 헤어지고. 그뒤 이동건은

조윤희와 결혼후 딸을 가졌어요. 문제는 이동건 조윤희가

이혼후.. 현재 조윤희 혼자 딸을 키우고 있다는거죠.

이혼이유는 이동건의 살갑지않은 성격이었다는듯.

결혼기념일 생일 이런것도 까먹고 안챙기고 좀 그런 타입이더라구요.

여하튼 이렇게 세월이 지나니 사랑했던 커플 연인도

만나고 헤어지고, 결혼했던 부부도 이혼하고 많은일이 생기네요

티아라 지연 같은 경우는 얘쁜이 사건 화영 왕따 사건등

굵직한 사건이 많이 터졌었는데. 황재균 선수와 결혼하는 만큼

앞으로는 좋은일 행복한일만 있었음 해요. 

그나저나 황재균 아기신발 모으던 이유가 있었군요.

얼마전 살림남 나왔을때 여친있다고 밝혔었죠

그 여친이.. 티아라 지연이었다니..

 

황의조 효민 열애설, 스위스 커플 여행? 양다리 바람 + 화영 왕따..각각의 과거

아이유 티아라 지연 온앤오프, 화영 왕따 따돌림 사건 정리

티아라 지연 송재림 열애, 바이크 같이타고 기름도 넣어주고.. 남자친구?

류화영 홍수현 불화? 매드독 제작발표회 "아직 안친해" 논란

류화영 엘제이 카톡 "자기야 똥잘쌌어?" 핸드폰 뺏고 데이트 폭력 ㄷㄷ

조윤희 딸 이로아 얼굴, 이혼한 남편 이동건 붕어빵? 첫딸은 아빠 닮는다더니 (내가키운다)

티아라 지연 부모 사진 + 오빠, 김태희 이완 남매 뺨치는 미모? 엄마 얼굴 똑같네 ㄷㄷ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