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레용팝의 리더이자 맏언니였던 금미가

최근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죠? 크레용팝 빠빠빠가

흥했던것도 엊그제 같은데.. 그룹은 해체했고,

멤버들도 각자 결혼을 하거나 개인활동을 하거나

유튜브를 하는 유튜버를 하거나.. 참 세월이 야속하네요. 

 

금미같은 경우는 크레용팝 해체 이후로는,

본명 송보람으로 활동명을 바꾸고 배우 활동을 하기도 했었죠

그런 금미가 벌써 둘째 임신이라니.. 현 나이는 33세에요.

결혼 적령기 임신 출산 적령기이긴 하네요 ㅎㅎ 

금미 ,송보람 인스타그램 업로드 된 내용은 이러하네요.

"어느덧 출산 100일전이다. 조심스레 둘째 소식 전해본다.

이날로 임신 25주.. 배도 재법 불렀다" 라고..

 

[스폰서광고]

금미도 둘째 생각이 없진 않았지만, 이렇게빨리

찾아올줄은 몰랐기에 임신 소식 듣고 심쿵했다나요?

그래서 아기 태명은 "심쿵이"가 되었다고 ㅎㅎ 

그런가 하면 슈퍼맨이 돌아왔다 잼잼이네,

문희준 소율 부부의 출연편에서 금미등 크레용팝

멤버들이 다같이 뭉치기도 했지요.

금미 같은 경우는 2017년에 배우 전향해서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출연하기도 했었고, 결혼은 2020년에 했어요.

금미 남편 직업 재산 집안에도 관심이 쏠렸는데,

 

[스폰서광고]

금미남편은 금미와 동갑내기 나이고요

미국에서 사업을 하는 사업가라고 하더라구요. 

2020년에 결혼후 같은해 8월에 첫째를 출산..

근데 이제 약간의 속도위반을 곁들인? ㅎㅎ

당시 공개했던 웨딩화보에요. 역시 아이돌 연예인인지라

화보 찍으니 숨길수없는 미모가 빛이나네요.

그나저나 결혼하자마자 숨풍숨풍이네요. 

2020년 8월에 출산후 2022년 5월에 출산..

애국자네요 아이들 둘이나 낳고. 크레용팝은 소율이

그룹활동하면서 공황장애니 뭐니 계약조건 피해가면서

결혼하려고 꼼수썼다 라는 말이 나오긴 했으나,

소속사야 어찌되었든 크레용팝 멤버들끼리는 불화없이 사이 여전히 좋은듯. 

 

크레용팝 웨이 "악플러 고소, 법원에서 집 주소를 악플러에게 알려" 분노

문희준 인성, 토니안 컴퓨터 박살내고 시치미.. 장우혁 누명 17년 만에 벗겨져

엑소 첸 근황 "완전체 지지, 탈퇴 원치않아" 멤버와 sm 회사 입장은?

타락헬창 핏블리 과거, 코로나 헬스장 사기 당하고 치즈볼 먹방 유튜버 된 사연

빅마마 이영현 다이어트 33kg 감량, "둘째 때문에" 쥬비스 랜선 콘서트

이지혜 집 압구정 현대 "생활고에 원형탈모"라더니 한강뷰 아파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