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프터스쿨의 멤버였던 가희 그리고 같은 멤버였던

유이. 두사람의 투샷이 오랜만에 인스타에 올라와서 화제네요.

애프터스쿨의 전성기는 아주 오래전이었지만..

최근 마마돌 우아힙 활동으로, 가희가 아주 핫했었죠? 

그런 가희와 유이의 투샷. 심지어 두사람은

거의 화장을 안한듯 맨얼굴의 수수한 모습이었는데요

같이 사진 잘 찍어놓고, 가희가 돌연 사진을 삭제했더라구요. 

 

지금 가희 인스타그램 피드 보면 보시다시피

유이와 찍었던 투샷이 사라진 상황.. 그나저나

마마돌 우아힙 할때 가희 진짜 멋지긴 하네요.

 

[스폰서광고]

애프터스쿨 전성기에 가희와 유이가 있었죠..

뭐 그뒤로 가희가 탈퇴하고 멤버 충원하고

참 여러가지 일도 많았지만요. 애프터스쿨은

뭉치면 죽고 흩어지면 사는 그런 케이스인가 싶기도 해요.

애프터스쿨, 제국의 아이들이 그분야 대표적이었죠. 

반면에 가희와는 달리, 유이 인스타그램에는

가희와 함께 찍었던 투샷이 여전히 공개되어있어요.

이게 화제가 되자 가희가 인스타 스토리 통해서

해명을 했더라구요. 

"아니 이게 뭐 큰일이라고 참 우리 기자님들..

그저 그리운 만남이었다구요.

응원해 응원해 응원한다구" 라는 유이. 

 

[스폰서광고]

앞서 이렇게도 설명한 가희.

"원래 피드에 다른사람 사진 잘 안올린다.

근데 유이 넘 반갑고, 팬들도 반가워하실거 같아서 올렸다.

유이 소식 전했으니 다시 보관 (삭제)해둔다" 라고.. 

유이 피드에는 가희가 댓글도 남겻었네요 ㅎㅎ

왜 설레구 막 그런..ㅋㅋ 이라고요.

유이는 "가희 언니는 멋진 사람! 영원한 리더"라고 적었고요.

팀을 탈퇴해도 두사람의 우정은 변함없는듯 하네요. 

참고로 가희가 애프터스쿨 데뷔한게 2009년 1월이고요.

유이는 4월에 합류했어요. 그 뒤로 뭐 멤버들이 워낙에

와따가따 변동도 심하고 해서.. 이가은이라든가. 

그놈의 졸업 시스템이 문제였죠. 왜 일본식으로..

엄마는 아이돌 가희 박정아 실력 논란 "10년전과 똑같은게 문제" 박선주 혹평

선미 꼬리 반응 "가수 오래 못할것 같다, 지치고 힘들어" 슬럼프 권태기?

가희 한국 입국 이유, 재재 문명특급 컴눈명 애프터스쿨 특집? 코로나 발리 생활하다가..

이가은 하이클래스 영어 발음 "토종 한국인, 미드로 공부" 프로듀스48 애프터스쿨 플레디스 탈퇴후 근황

애프터스쿨 리지 음주운전, 과거 인터뷰 "자동차 보험료 600만원, 사고 많이 내서"

서희 폭로 "플레디스 연습생, 물못먹고 10시간 연습 cctv 감시" 인권 침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