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베이징 동계올림픽이 낳은 최고의 스타는 바로 곽윤기일거에요.

mbti i라지만 도저히 믿어지지 않는 핵인싸력과 관종력..

올림픽에 딱 하나 있는 핑크머리.. 미쳐버린 스타성..

지금 유튜브 채널도 100만 구독자 순식간에 넘었다고 하죠?

감독도 없는 빙상 쇼트트랙 팀을 선배로써 

남자 여자 선수들 모두 이끌었다는 곽윤기

그런 곽윤기가 얼마전에는 정산회담에 출연,

역대급 짠돌이 더치페이 정신을 보여주기도 해서 화제였었죠 

심지어 공영주차장 천원도 엔분의 일 더치페이하는

미쳐버린 짠돌이 정신을 보여줬었는데 ㅋㅋㅋ

곽윤기 말로는 첨에 거절이 어렵지 나중엔 암것도 아니라죠.

그리고 선배라고 당연히 사는걸 고착화 시키면,

그 후배들도 선배 되었을때 힘들다고.. 그걸 없애고 싶었대요.

 

[스폰서광고]

그리고 그렇게 짠돌이 짓 했더라도, 쏠땐 확실히

쏘더라구요? 이번에 곽윤기가 선수들에게 돌린 선물도

역시 그런것중 하나죠. 쏠땐 쏜다 곽윤기. 

이번에 곽윤기가, 팀코리아 쇼트트랙 선수단들

전부에게 돌린 선물이라고 해요.

리슬한복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올라왔네요.

넘 멋지지 않나요.. 쇼트 국대 15명 , 심지어 상비군 까지

포함한 전원에게 돌린 선물이라고 하는데요.

가격은 13만9천원.. 약 14만원이죠. 토탈 200만원이네요.

 

[스폰서광고]

물론 메달따고 연금에 유튜브 수익이 어마어마하니

큰돈 아닐수 있더라두, 곽윤기 더치페이 하는거 보니까

돈 허투루 안쓰고 굉장히 절약할거 같아요.

엄청 대단한거죠. 

그 와중에 택마다 받는사람 이름 썼는데 최민정ㅋㅋㅋㅋ

곽윤기를 쳐다보는 외국선수 시점 짤방이네요 ㅋㅋㅋㅋ

보통 고개 옆으로 돌려 뒤를 확인하는데

곽윤기 선수는 다리 사이로 보는걸로 밈 되었었죠.. 

 

이대로라면 4년뒤 밀라노 동계올림픽도 갈수잇을듯?

곽윤기 선수 너무 오래 일해서 노인학대라는 말도 있지만

그래도 4년더 버텨주셨음 하는 마음이네요.

실력, 스타성, 외모, 끼, 성격.. 그 모든게 넘나 완벽한,, 

 

곽윤기 유튜브 수입 & 하는 이유, 구독자 100만 골드버튼 떡상? 이준서 선수도..

곽윤기 은메달 세리머니,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춘 이유? bts RM 반응

최민정 선수 자동차 벤츠, 김아랑 선수 자차는 포르쉐? 재산 연금 얼마길래

김연아 발리예바 저격, 중국 네티즌 반응? "도핑논란 발언 자격 있어"

이상화 해설 논란 "야 여기봐!" 소리지르고 반말하는 빙상여제 짜증나

임효준 방탄 저격 "빌보드 수상, 공정한거 맞아?" 중국 한국 여자 얼평 인성

여자컬링 팀킴 김은정, 올림픽 감독이 국가대표 팀에서 배척한 이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