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크라이나 러시아 사태로 전세계 분위기가 뒤숭숭한 가운데

가슴이 따뜻해지는 소식이네요. 배우 이영애가 최근

우크라이나 측에 거액을 기부했다고 하죠? 

우크라이나 대사로 알려진 이영애의 선행..

그간 이영애가 은근 기부도 많이 하고 봉사도 많이 했던데

우크라이나 기부라니, 너무나 시기적절하고 아름답네요.

우크라이나 대사가 안알려줫으면.. 서운했었을듯 ㅋㅋ 

그러면서, 이영애가 보낸 편지도 같이 공개한 주한 우크라이나 대사.

"우크라이나 국민 여러분.

저는 대한민국 배우 이영애입니다."로 시작되는데요.

 

[스폰서광고]

 

그중 눈길이 가는 부분도 있네요.

"전쟁을 겪은 참전용사의 가족으로서

전쟁의 참혹함을 뼈저리게 느낀다"라는 부분.. 

 

실제로, 이영애 아버지 이충석 씨가 6.25 참전용사이신듯..

그래서 이영애는 육군 부사간학교에 발전기금도 내고,

국군수도병원에도 성금을 몇차례 기부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아버지가 참전용사라 하니 새삼 이영애 나이가

많다라는게 느껴지네요. 외모만 보면 잊고살게 되는 이영애 나이 ㅎㅎ 

이영애가 우크라이나에 기부한 금액은 무려! 

무려 1억!! 아무리 돈많은 연예인에게도

1억은 솔직히 작은 금액 아니고 아주 큰돈이죠.. 

 

[스폰서광고]

 

이영애 하면 새누리당 정진석, 이상일 의원 총선때

같이 유세 연설 하던거 떠올라서 정치적으로는

그쪽이구나 싶어서 좋게는 안봤는데.. 정치색을 떠나서

사람 됨됨이나 인성은 정말 멋진 사람인듯 해요.

편지글 보니까 이영애의 장금이 목소리가

자동 재생되는듯요.. 이런 이영애를 데려간

정호영은 정말 전생에 무슨 덕을 쌓은건지.

이영애는 최근 구경이 탐정님 역으로도 열연했죠.

이번에 우크라이나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제대로 보여준듯 합니다. 필요한곳에 잘 쓰였으면..

 

대장금 표절한 중국 사극 드라마 한복 복식 수준, 수랏간 2호점 분점?

지리산은 망했지만 네파는 안망했다? 상도덕 없는 ppl 광고, 전지현 패딩 완판

이영애 닮은꼴 송하윤, 색소가 닮았네? 전지현과 김미려 그 중간쯤

김원희 난임 불임 이유, 14년 긴 연애? 장애인 남동생 때문? 가족사 심각..

최수종 딸 최윤서 근황, 고아라 뺨치는 배우 미모? 하희라 유전자 무섭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