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남이 이상화와 결혼식을 했던게 2019년 10월이죠.

결혼 하기전에 프로포즈를 하는게 순서이건만

최근 강남 유튜브 가보니 뒤늦게 프로포즈를 했던데요? 

 

 

강남이 이상화 말고 다른여자가 있을리가 없고

있어서도 안되고.. 사람많은 인파 속에서

공개적으로 무릎꿇고 프로포즈를 할 일이 뭐가 있나 했더만

역시. 강남의 저 은은하고 해맑은 똘끼와 광끼 ㅋㅋㅋㅋ 정말 멋진사람.. 

 

강남이 프로포즈를 한 대상은 바로 지하철 친구 빅토리..ㅋㅋ

강남이 지금처럼 빵뜨기 전, 나혼자 산다 나왔을때

지하철 바로 옆에 앉았던 사람이 바로 빅토리 승리씨인데요. 

 

[스폰서광고]

솔직히 방송 보여주기 식으로 카메라 앞에서만

잠깐 친한척 하고 통장 잔고 보여주고 그런줄 알았는데

이게 왠걸 아직도 연락하고 아직도 너무 잘 지내고 있네요.

참고로 지하철 친구 최승리씨와의 인연은 8년 가량..

스쳐지나가는 인연이 될 수도 있었으나, 최승리 씨는

강남의 결혼식 사회를 봐주기도 했고, 반대로 강남이

친구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하기도 했었죠. 

 

[스폰서광고]

아니 근데 지하철 친구 빅토리를 위해서 800만원짜리

태그호이어 시계에, 200만원 가량의 지하철 광고까짘ㅋㅋㅋㅋ

아니 보통 지하철 광고는 아이돌 팬들이 하는건줄 알았는뎈ㅋㅋ

 

근데 저분 최승리씨도 워낙 성격이 좋으시더라구요

본인 초상권 문제라서 싫을수도 있을건데 그런것 같지도않고

하긴 그런거 예민한 분이면 애초에 방송에 안나왔겠죠 ㅎㅎ 

강남의 지하철 광고 선물에 이어 시계 선물까지..

감동해서 눈물을 흘리는 빅토리 최승리씨 ㅋㅋ

와 두사람의 우정 대단하고 신기하네요. 

보여주기 식이라도 8년을 했으면 그건 찐이죠. 

강남 말로는 "이 친구 덕분에 내가 성공하게 되었다"라는데요

사실 본인이 재밌고 호감이라서 뜬게 크지만, 그 과정에

친구도 있었으니 친구에게 고마움을느끼는 강남의 마음씨가

참 예쁘고 착한것 같아요. 차 선물 하기는 좀 비싸고 해서

좋아한다는 시계를 사준거라는데.. 평소 둘이 이야기도 많이 주고받는듯.

 

이상화 해설 논란 "야 여기봐!" 소리지르고 반말하는 빙상여제 짜증나

강남 귀화 불합격, 3번중 2번 남았다! 한국인도 떨어진다는 귀화시험 난이도 수준

강남 한국귀화 "군대 때문에 국적 포기하고 재취득?" 오해와 논란

이상화 성형전후, 쌍커풀수술 이유? "스피드 스케이팅에 눈 쳐져서 쌍수"

강남 인성, 인스타그램 댓글에 "여자패러감?" 악플 도배 사과 요구

강남 최여진 망언 "저렇게 못생겼는데 모델?" 하하와 뒷담화.. 워터걸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