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다행 코요테 편을 보면서

오랜만에 빽가의 소식을 접해서 너무 반가웠는데요.

요즘은 빽가보다 뻑가가 더 유명하다보니..

빽가가 뻑가때문에 이미지 나빠지는건 아닌지도 좀 걱정인데요. 

그런 빽가가, 또 오랜만에 sbs 라디오에 출연했떠라가ㅜ요.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빽가.. 한 청취자는

빽가에게 "쇼미더머니"출연하라고 추천을 했어요

아무래도 그룹의 래퍼이니 쇼미 나오면 화제되지 않겠냐고. 

하지만 이에 빽가의 대답이 참으로 웃펐는데요.

"최초공개한다. 사실 이미 쇼미더머니에 직접

참가 신청을 하고, 또 출연까지 했다" 라는 빽가.

 

[스폰서광고]

알고보니 재작년인 2020년 쇼미더머니 9에 출연했더라구요.

아니.. 근데 쇼미더머니 엠넷 놈들 왜 빽가 분량 안주는거임?

재작년이 릴보이가 우승을 했고 미란이 쿤디판다 등이 인기있었죠. 

"지지난 시즌 (쇼미9), 코요태 유튜브에서 뭔가

도전하는 콘텐츠를 제작하는게 있어서 나갔다"라는 빽가.

찾아보니 극초반에 잠시 나오긴 했더라구요.

아무래도 빽가가 뇌질환.. 뇌종양으로 많이 아프고나서

건강도 잃었고, 자존감도 많이 낮아진 상태였는데,

40대에 도전하기 위해서 프로그램 출연한거였죠. 

 

[스폰서광고]

당시 빽가 모습 나오고 나서 "수준미달"이라는 자막이 뜨고..

심사위원인 자이언티가 "랩을 계속 할거에요?"라고

말하는 장면이 나왔고 빽가는 눈물을 흘리더라구요.. 

물론 악마의 편집 때문에, 빽가에게 한말 아니더라도

자이언티의 매콤한 말이 붙어서 빽가에게 한것처럼 보일수도 있고..

게다가 워낙 쇼미9 시즌이 핫했었어요.

 

스윙스도 출연하고 디아크도 나오고 ..그러다 보니

빽가의 분량은 거의 통편집 된듯 하네요. 

그래도 그당시 다이나믹 듀오가 빽가에게 손뼉쳐서 박수를 보냈다고.

빽가도 "힙합 랩을 그때 처음 해봤다. 즐거운 순간이었다.

제작진이 악마의 편집을 사과한다면 받아줄수 있다"라고 했네요. 

방송국 놈들이 문제..ㅎㅎ

이상민 지드래곤 무례 DM "신발 한켤레만 줘, 꼬마룰라 인연" 인성 논란?

유튜버 뻑가, 이달소 츄 저격? "유튜브로 돈벌면서 고화질 금지, 환경보호 위선"

nrg 문성훈 인스타 "이성진 아닌 내가 왕따" 노유민 천명훈, 상표권 둘이서만 몰래 등록?

고영욱 인스타 차단, 주소 들어가보니.. 성추행범이 트위터 유튜브도 개설?

놀라운 토요일 넉살 "노잼이라 무효" 도레미마켓 주작 논란! 간식도 못먹고 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