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가 최근 우크라이나에

대한민국 의용군으로 출국을 했다는 소식이죠.

위험에 빠진 우크라이나 돕고 러시아와 맞서 싸운다는

의의는 좋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비난과 비판도 많은데요.

착한 도움과 구호의 손길이냐

아님 이미지 마케팅과 관심 끌기 & 돈벌이냐..

문제는, 이근대위가 출국하고자 할때

대한민국 정부가 강한 반대를 했다는것인데요.

아니 말리면 안갔어야지.. 왜 억지로 가는지 ㅠ 

샘물교회 피랍사건 교훈을 모르시는 건지.

이근 대위가 쓴 글 전문 가져와봤어요.

"한국 정부가 막았다. 여행 금지 국가이기 때문에

범죄자가 될수 있고 1년 징역, 1천만원 벌금 처벌 받게된다"라는데..

 

[스폰서광고]

그와중에 "무식한 사람들은 이해못하겠지만"이라는 말ㅋㅋㅋ

"인생의 패배자들" 등등 워딩 하나하나에

굉장히 가상의 적 후려치기 헤이터들 디스하기 엄청나네요.

이분은 힙합 래퍼하셔서 가사 쓰셔도 잘 쓰실듯.

 

더 큰 문제가 있어요. "최초의 대한민국 의용군인만큼"

이라는 표현을 쓴 이근대위. 하지만 전쟁국가인 대한민국에

의용군이 과연 한번도 없었을까요?

일제치하 독립의용군, 김원봉, 여자의용군 등등 어마어마한데. 

선배 군인들에 대한 존경심이 없는 부분이죠.

'우크라이나 가는 최초 의용군"이라고 잘 적던가.

무슨 역사에 의용군 1번도 없었던 나라로 만들어버리기.. 

 

[스폰서광고]

이근이 뭐길래 대한민국 건국 이후 역사도 무시하고

일제치하 독립군도 다 무시하나 싶네요.  is 때도 의용군 있었고

우크라이나 역시 현지 한국인들이 먼저 참전했어요.

우크라이나 한정 최초도 아니라는 거죠. 유튜버 최초 하면 맞을지도. 

 

 

그 와중에 펠리칸 케이스 ㅋㅋ 캐리어 협찬 광고 포스팅

올린 이근 대위 인스타그램.. 광고비 받고 올리는 포스팅이죠.

싸우러 가는건지 아님 유튜브 컨텐츠 만들러 가는건지 참.. 염려스럽네요.

정부가 말리는 일은 좀 안했으면 좋겠는데..

괜히 인질 잡히거나, 사망하거나 부상하면 국가 차원에서

대응안할수도 없고 더 복잡해지지 않을까요.

거액의 몸값을 세금으로 지불하게 된다거나....

차라리 이근대위가 산불 끄러 갔음 어땠을지..

 

이근 대위 해외연수비 8500만원 또 먹튀? 해군 소송 결과 정리

이근 대위 정인아 사망사건 "연인을 스카이다이빙 사고로 죽게만듬" 김용호 폭로

이근 대위 예비역 불참 & 이근 아버지 이창주 사기꾼? 미국 독일 기부금 먹튀

이근이 찍었던 광고CF & TV프로그램들 정리, 취소후 위약금 각?

이근 대위 성추행, 클럽에서 여자 엉덩이 움켜쥐고..김용호 저격! 이근 결혼 아내

이근 대위 성형전 과거, 유희열이 차인표로? "허세 짜증나" 가브리엘의 인성폭로

이근 빚투 결말 "성훈이 명예 회복되길" 피해자 인스타 녹취록 보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