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러니 저러니 해도 스윙스가 돈 많이 벌었네요.

그간 딱히 플렉스 안해서.. imjmwdp 운영하느라

돈이 많이 들었나? 피자집에 짐티피 헬스장에

뭐 벌려놓는건 많은데 돈이 안되나 싶었는데.

이번에 건물주가 되었다는 소식. 

 

 

스윙스 인스타그램 올라온 게시물이에요.

지금 건물이 공사중이죠? 이 건물이 스윙스 거라는 건데요

아마 인테리어 싹 새로 하고 나면 임대료도 올라갈거고

임대수익도 빵빵하게 들어오는 갓물주가 될듯한 스윙스.. 

소속사 사장 싸이한테 뭐 재테크 배웠나요? ㅎㅎ

 

스윙스가 올린 글도 재미있네요. #압력이 다이아를 만든다 라는 해시태그도.

"다른 래퍼들 맨날 플렉스 할때 질투도 나고 부러웠다.

나도 차 3~4대 굴리고 싶고 사고싶은것도 많았는데.."

 

[스폰서광고]

"처음 큰돈 생겼을때 사무실부터 들어가고, 

존버해서 첫 건물을 공투하고, 매입 1년 기다리다 

이제 리모델링 공사 들어갔다, 힙합 래퍼들 가오좀

살았으면 하는것이 내 진심이다" 라는 스윙스. 

그렇다면 스윙스 건물의 위치와, 가격도 알아봐야겠지요.

보면 "푸름약국"이라는 상호가 보이고 강한내과도 보여서

병원 의원이 입점한 건물이라는걸 알수있고요. 

이 푸름 약국의 위치.. 연희동 경교 빌딩.

서대문구에 있는 건물이네요.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건물이고요.

 

[스폰서광고]

건물 자체는 굉장히 오래된 노후화 된 건물이더라구요.

지하1층~4층 토탈 5층짜리 건물이지만 근데 이런 오래된 건물도 2년전에

60억에 매물이 나왔어요. 지금은 당연히 더 올랐겠지요.

리모델링 공사 인테리어 공사 하고나면 새건물~

참고로 건령은 1976년이라고 하더라구요 스윙스보다 나이많네요 ㅋㅋ 

스윙스가 "다른 래퍼들  플렉스 할때"라는건

도끼 같은 래퍼들 말하나요? ㅎㅎ 

2020년부터 토지대가 전국적으로 폭등이고

서울은 더 심해서 지금은 100억 넘은건 아닐지..ㄷㄷ

스윙스가 현명하긴 하네요. 

 

스윙스 고양이 혐오 "잡히지 마라 고양이색기" 인스타, 사과문 or 변명문?

스윙스 디스 저격 대란, 애쉬비 "양심 없니?" 임보라 헤어진 이유 혹시..?

스윙스 김제동 저격 "덤프트럭으로 깔고싶어, 강연보다 토 나와" 싸이 입장은?

스윙스 니플패치 "남자 유두를 왜보냐 스트레이트 라면.." 꼭지 저격에 발끈 인스타

스윙스 몸무게 100kg, 임보라 결별후 새여친 만난다더니 다이어트 요요?

고등래퍼 최하민 "노름 도박, 건보료 600만원 미납 생활고" 스윙스 뭐하나?

스윙스 얼굴에 낙서한 탑 사건, 여친 임보라 좋아해서? "욕먹을까 걱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