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차가운 냉미남 이미지, 살아있는 뱀파이어 느낌의 이수혁.

차갑고 냉하고 시크할것 같은 이수혁이고

인간사에 딱히 관심도 없어보이는 느낌이죠?

하지만 실제의 이수혁은 그와는 정반대인데요.

이 어마어마한 갭차이.. 뭐 거의 요즘 박서함급 갭차이인데요.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왓챠 쿠팡플레이

심지어 아마존 프라임에 애플티비까지!

안보는 ott가 없는 티비중독, 도파민 중독 이수혁 ㅋㅋ 

 

진짜 의외지 않나요? 심지어 좋아하는 아이돌이나

가수도 엄청 많다고 하고요, 가수들 인스타그램도

전부 팔로우 한다고 해요. 

 

[스폰서광고]

심지어 킴 카다시안 패밀리에도 관심이 많아서

킴네 가족들 인스타도 전부 팔로우 업 한 상태라고.

그야말로 호사가. 이슈 좋아하는 그런 이미지였던 이수혁 ㅋㅋㅋ 

뭔가 갑자기 이수혁의 이번 영상 때문에

갑자기 내적  친밀감 쩌네요. 이수혁 만나서

카다시안 토크 하면 오디오 안비고 수다 떨수있을거 같은?ㅋㅋ 

이수혁 인스타 비계인데 ,비계아닌 비계..ㅋㅋㅋ

팔로우 하는게 2천명이 넘어요 세상엨ㅋㅋ 다볼수있는?

심지어 비계 털린것도 웃겨요.

 

[스폰서광고]

다른 루트로 비계  털린것도 아니고,

본인 이수혁 공식 인스타 유일한 팔로잉이 바로 이 계정... 

이 계정으로는 지인들만 팔로잉 가능하게 하고

본인 눈팅용 비계 같더라구요.. ㄷㄷ 

이수혁의 유일한 취미이자 특기라고 하는데,

요런 캐릭터는 슈주 김희철이 요쪽이죠.

이수혁도 어디 토크쇼나 연예가중계 같은 프로그램에

패널로 앉혀놓으면 지식이나 입담 말빨이 쩔것같은..

 

참고로 이런 이수혁의 엠비티아이 타입은 INTJ 라고..ㅋㅋ 

근데 저 인스타 팔로잉 숫자.. 쉴때 잠은 자나요?ㅋㅋ

인스타만 죽죽 훑어봐도 시간 잘갈거 같은..

아 거기다가 넷플 티빙 왓챠까지.. 어휴. 

 

김민희 홍상수 감독 결별, 이유? "불륜녀 만든 내잘못" 사랑싸움 하다가

김민희 홍상수 최근 근황, 젊음 생명력 쪽 빨린듯? 베를린 영화제 3년 연속 수상

유승호 YG 간 이유 "왜하필 버닝썬 약국" 반응 최악.. 강동원 차승원과 한식구

이달의소녀 츄, 소속사와 소송? 벌써 이름 상표출원 해버린 블록베리 ㄷㄷ

에이핑크 박초롱 학폭 논란 근황, 피해자 A씨와 극적 화해한 이유는? "맞고소 취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