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날짜로 허윤진까지 드디어 르세라핌 멤버 전원

6명의 데뷔전 티저 컨셉포토 영상들이 공개가 되었죠?

여성의 성적대상화가 심하다, 데뷔초인데 노출이 잦다 등등

호불호가 많이 갈리기도 했으나, 화제성 만큼은 엄청난데요. 

 

 

뭐.. 방탄소년단 회사 방시혁의 회사의 걸그룹이니만큼

돈이야 많겠구나 햇지만. 의상에 쓴 돈들 보니까

진짜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김채원이 입었던 푸시아 핑크 컬러 롱 드레스 가격이.

무려 768만원이라는 사실. 브랜드는 알렉산더 맥퀸.

품명은 폴리파유 익스플로디드 코르셋 드레스네요.

 

[스폰서광고]

뭐 이렇다는것은 김채원 뿐만 아니라, 사쿠라 허윤진

홍은채 카즈하 김가람 .. 모든 멤버들이 

고가의 명품 의상을 입고 촬영했다는거겠죠?  

요 까만 드레스 미니 드레스도 참 이뻤고

김채원 이미지에 잘 맞았는데요. 찾아보니

아니나 다를까. 고가의 명품 드레스였네요. 

요 의상은 미우미우, 파유 캐디 드레스이고

가격은 272만원.. 그래도 알렉산더멕퀸 보다는

저렴하다고 해야할까요? 

 

[스폰서광고]

보니까 프라다와 미우미우를 많이 입었던데

프라다와 미우미우는 사실상 형제자매 브랜드이죠.

비슷하면서도 결이 좀 다른.. 

반짝반짝 블링블링 거리는 미러볼 같던

드레스 역시. 초 고가의 드레스인데.. 프라다 드레스네요.

가격은 무려 725만원. 이런 드레스는 구매인가요?

아님 렌탈인가요? 솔직히 700만원 주고 사입고싶진 않지만요 ㅋㅋ 

머리띠 헤어밴드도 프라다..

테니스 컨셉 사진에 입은 크롭탑은

프라다 "비스코스및 코튼크롭탑"이고 가격은 156만원이네요.

정말.. 빅히트 하이브. 돈이 썩어넘쳐나네요 ㅋㅋ 

 

르세라핌 김채원 티저 영상, 롤링스톤즈 표절? 파란사탕 주유소 춤 따라 베꼈나

르세라핌 카즈하 과거, 볼쇼이 & 영국 왕립 & 네덜란드 국립 발레단 출신 ㄷㄷ

르세라핌 과도한 섹시 노출 컨셉 이유, 이사진 all 남자? 여자 직원들 블라인드 반응

르세라핌 김가람 학폭? "화분으로 머리 깨서 광주 학교서 강제전학"과거 사진

르세라핌 김가람 충격 과거 "섹파해줄게, ㅅㅅ하고파" 교복 치마 길이 어질어질하네

프로듀스48 허윤진, 사쿠라 김채원과 하이브 걸그룹 데뷔! sm루키즈 라미 고은 합류?

아이즈원 김채원 하이브 이적, 울림 권은비 아닌 사쿠라, 민희진 걸그룹 데뷔?

 

 

 

 

반응형

+ Recent posts